대한에이앤씨, 락앤락·켈로그 등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 진행하며 성과 높여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 통해 업무 역량 강화
근무 만족도 높이는 이색 복지 제도도 한 몫
대한에이앤씨는 사내 스터디를 통해 이 같은 DX Solution 변화, 발전시키고 있다. 그 일환으로 매 달 프로젝트 리뷰 시간을 마련해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프로젝트 결과와 역할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토론한다. 또한 이 때 소개된 방식과 임직원들의 의견을 종합해 새 프로젝트 때 적극 적용한다. 이 외에도 팀장 워크샵을 통해 실무에서 느꼈던 문제점을 제기하고 회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여기에 이색 복지 제도를 지원해 자유로운 근무환경을 조성한 것도 성과를 높이는데 한 몫 단단히 했다. 대한에이앤씨는 직원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16가지 차별화된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인다. 특히 1년에 한번 전 직원이 해외로 떠나는 ‘인센티브 트립’은 이 회사의 손꼽히는 복지 제도. 여기에 지난 2015년부터는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워킹맘, 워킹대디 유연근무제도 신설했다.
백지희 대한에이앤씨 상무는 “회사의 가장 중요한 성장 동력은 바로 직원이다. 직원 스스로 인정받고 있다고 느낄 때 업무 능률이 올라가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올해 역시 직원들과 함께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각 브랜드별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2017 ‘대한에이앤씨’에서 ‘디엑스 스퀘어드(DX SQUARED)’로 사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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