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에이앤씨, 락앤락·켈로그 등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 진행하며 성과 높여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 통해 업무 역량 강화

근무 만족도 높이는 이색 복지 제도도 한 몫

뉴스 제공
디엑스스퀘어드
2016-03-04 09:00
서울--(뉴스와이어)--락앤락(LOCK$LOCK)과 백종원이 함께해 이슈가 된 아웃도어 프로모션, 켈로그(Kellogg) 신제품 ‘첵스 초코 매직 딸기’의 경쾌한 온라인 바이럴 영상. 여기에 LG전자 빌트인 러시아 브랜드 필름 제작과 중국 온수기 브랜드 우사톤의 TV CF까지. 연 초부터 융합 커뮤니케이션 광고대행사 대한에이앤씨(대한A&C)가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해 성과를 높이고 있다.

이 같은 결과는 대한에이앤씨의 독자적 커뮤니케이션 방식인 DX Solution 덕분이다. DX Solution은 기획 단계에서 추출한 타깃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브랜드간 최적의 접점을 생성하기 위한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는 전략이다. 다변화된 매체 이용과 마켓 트랜드를 분석한 미디어믹스 제안, 옴니채널을 활용해 콘텐츠 확산 속도를 높이는 전략 등이 그것이다.

대한에이앤씨는 사내 스터디를 통해 이 같은 DX Solution 변화, 발전시키고 있다. 그 일환으로 매 달 프로젝트 리뷰 시간을 마련해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프로젝트 결과와 역할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토론한다. 또한 이 때 소개된 방식과 임직원들의 의견을 종합해 새 프로젝트 때 적극 적용한다. 이 외에도 팀장 워크샵을 통해 실무에서 느꼈던 문제점을 제기하고 회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여기에 이색 복지 제도를 지원해 자유로운 근무환경을 조성한 것도 성과를 높이는데 한 몫 단단히 했다. 대한에이앤씨는 직원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16가지 차별화된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인다. 특히 1년에 한번 전 직원이 해외로 떠나는 ‘인센티브 트립’은 이 회사의 손꼽히는 복지 제도. 여기에 지난 2015년부터는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워킹맘, 워킹대디 유연근무제도 신설했다.

백지희 대한에이앤씨 상무는 “회사의 가장 중요한 성장 동력은 바로 직원이다. 직원 스스로 인정받고 있다고 느낄 때 업무 능률이 올라가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올해 역시 직원들과 함께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각 브랜드별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2017 ‘대한에이앤씨’에서 ‘디엑스 스퀘어드(DX SQUARED)’로 사명 변경

대한A&C: http://www.daehananc.com

웹사이트: http://www.dxsquared.co.kr/_html/index.p...

연락처

대한A&C
MPR팀
김준성 차장
02-2273-6000(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