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반도체/스토리지 제품 사업 분야 해외 유통 제휴사들을 위한 파트너 사이트 신규 개설
도시바는 반도체 및 스토리지 제품 판매 증가를 위한 전략 중 하나로서 유통 제휴사들과의 연대를 강화해왔다. 2015 회계연도에 유통 제휴사를 통한 판매는 전체 해외 판매의 24%를 차지했으며, 도시바는 2018년 이를 45%까지 늘리는 것으로 목표를 잡았다. 이번 파트너 사이트 개설은 시장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유통 제휴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도시바가 진행 중인 일련의 실행 계획들 중 하나다.
이 새로운 사이트는 유통 제휴사들이 제품 사양에 대한 접근, 샘플 요청이나 가격 견적, 진척관리(progress management) 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제품 홍보활동 등을 포함한 사업 촉진에 중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곳에서 접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사이트는 또한 사무실 밖에서도 접속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접속을 지원해 응답률이 현저히 개선된다.
앞으로도 도시바는 해외 유통 제휴사들에게 사이트 접근권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빠른 속도와 이동성, 그리고 유연성 등 핵심 경쟁력을 갖춘 파트너 사이트와 더불어, 도시바는 선제적인 판매 활동을 촉진하고 발전시킴으로써 최종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한다.
제품 가격 및 사양, 서비스 내용, 문의처를 포함한 이 자료의 정보는 자료 발표일 현재를 기준으로 한 것이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도시바(Toshiba) 개요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은 첨단 전자/전기 제품 및 시스템을 통해서 에너지 및 인프라, 커뮤니티 솔루션, 헬스케어 시스템 및 서비스, 전자기기 및 부품, 그리고 생활 제품 및 서비스 등 5개의 전략적 사업에 국제적인 능력을 펼치고 있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하나이다. 도시바는 그룹의 기본 약속인 “인류에 헌신, 미래에 헌신”을 바탕으로 하여 “창조와 혁신을 통한 성장”을 향한 국제 경영을 장려하고 있으며 세계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보장된 편안한 사회에 사는 세계를 이룩하는데 헌신하고 있다.
1875년 설립된 도시바는 현재 전 세계에 19만 9000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580여개의 연결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의 중심이며, 연간 매출은 6.6조엔(미화 550억 달러)을 상회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바 웹사이트(www.toshiba.co.jp/index.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1005287/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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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www.toshiba.co.jp/worldwide/index...
연락처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반도체/스토리지제품부문
다카하타 코지(Koji Takahata)
+81-3-3457-49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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