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5월 패션 카테고리 오픈 예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 패션을 입다

오는 3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패션 업체 입점 심사 시작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6-02-24 08:3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5월, 패션 카테고리를 오픈 예정이며, 그에 따라 3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패션 업체 입점 심사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00시, 11시, 오후 6시마다 셀럽10명(미스코리아, 배우, 아나운서, 리포터, 쇼호스트 등)과 크리에이터 24명이 영상을 통해 직접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국내 최초 미디어 커머스이다.

현재 우먼스톡은 뷰티 및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대, 20대 여성고객이 80%이상으로, 뷰티뿐 아니라 패션 관련 요청 문의가 쇄도해, 5월중으로 패션 카테고리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현재 타겟층에 적합한 패션 업체를 모색 중으로 1차 입점대상은 30개 쇼핑몰,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이고, 이후 순차적으로 입점을 실시할 예정이다. 1차 입점사 모집은 3월 1일부터 진행 예정이다.

영상기반 쇼핑몰인 우먼스톡의 모든 영상은 우먼스톡이 직접 제작한 것으로, 셀럽 개런티는 물론, 촬영, 편집까지 제작 프로세스에 드는 모든 비용을 우먼스톡이 일체 부담한다. 이 영상은 우먼스톡 판매 채널 외에도 다수의 플랫폼(네이버 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남녀공감, 빙글 뷰티, 페이스북 뷰티 페이지 등)에 동시 업로드 되어 마케팅 효과도 크다.

패션 카테고리 입점업체도 기존 뷰티 입점업체와 마찬가지로 입점 시, 비디오 콘텐츠 무료 제작은 물론 셀러브리티 지원, 이벤트와 기획전 진행, 영상 배포 및 SNS 마케팅을 제공한다. 또한 우먼스톡 콘텐츠 제작 건에 한해 패션 디자이너 및 외국인 모델을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2016년 하반기에는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으므로, 해외 시장을 노리고 있던 업체에는 우먼스톡 입점이 좋은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우먼스톡에 입점하는 것만으로 이처럼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유는 우먼스톡이 가진 독창적 유통구조 때문이다. 제품이 우먼스톡 방송딜로 재생되는 동안에 한 해, 우먼스톡이 최저가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는 조건으로, 입점 브랜드에게 위와 같은 베네핏을 제공하는 것이 그것이다. 그마저도 타 유통업체에 비해 현저히 낮은 수수료로 서비스해, 마케팅 소스를 필요로 하는 중소 뷰티·패션 브랜드의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다.

‘우먼스톡’(Woman’s Talk)은 뷰티상품을 영상화하여 연예인, 방송인이 직접 뷰티브랜드를 판매하는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플랫폼이다. 2월 9일 개국했으며, 매일 오전 00시, 11시, 오후 6시, 영상을 통해 뷰티 브랜드를 최저가로 공개한다. 우먼스톡이 영상딜 제품에 국내 최저가 가격정책을 고수할 수 있는 이유는 입점브랜드에 대한 영상제작과 셀러브리티에 대한 비용을 ‘우먼스톡’이 직접 투자하여 홍보-마케팅에 관한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가격에 대한 혜택을 소비자가 보게 해주는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omanstalk.co.kr/?utm_medium=newspapr&utm_c...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트위터: http://www.twitter.com/womans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