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유수 재벌 그룹, SAP 지원 위해 리미니 스트리트 선택

더 유연하고 즉답적인 지원 모델, 벤더 지원 대비 50% 비용 절감 등 혜택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6-02-23 22:30
라스베이거스/상파울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SE(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krPs3J)와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uzC6nz)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l0GdUF), 피플소프트(PeopleSoft, http://goo.gl/fuxxF5), JD 에드워즈(DJ Edwards, http://goo.gl/0XeTmM),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bOmibK),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http://goo.gl/VSTrCg),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7015qX) 및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JUI7ub),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http://goo.gl/4Y2AUW)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독립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브라질의 자동차, 금융, 부동산분야 재벌그룹 로도벤스 그룹(Rodobens Group)이 SAP ECC 6.0 시스템 지원을 위해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로도벤스는 SAP지원에서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리미엄 지원 모델로 바꿈으로써 SAP지원비용 대비 연간 50%의 지원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더 유연하고 즉답적인 고품질 지원 모델을 얻게 됐다.

로도벤스, 기존 시스템 가치 극대화 추구, S/4HANA 채택 계획 없어

로도벤스 그룹의 마르코스 아담(Marcos Adam) 최고정보책임자는 “로도벤스 그룹은 거대 조직으로서 다른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IT 예산은 줄이면서 효율성은 높이고 싶어 해왔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기존의 안정적인 SAP시스템에 만족하며 아직 S/4HANA로 업그레이드할 의향이 없다”며 “우리의 관심은 기존의 ERP시스템의 가치와 수명을 극대화하고, 이전 벤더보다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지원하며, 더 유연한 서비스 모델을 제공할 파트너를 찾는 것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함으로써 사업의 내외부를 잘 아는 전담 엔지니어를 얻는 등 모든 목표들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업계를 선도하는 세금, 법률, 규제 리서치와 기술

로도벤스의 SAP 스위트 지원, 맞춤형, 호환성, PSE(Primary Support Engineer) 지원 외에도, 리미니 스트리트는 브라질 세금, 법률, NF-e(Nota Fiscal eletrônica) 같은 규제 업데이트 지원도 제공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2011년 9월부터 수 백 건의 정확한 세금, 법률, 규제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전달해온 기록을 갖고 있다. 이는 특허 계류중인 세금, 법률, 규제 업데이트 절차의 혁신적인 결합, 증명된 방법론, ISO 9001 인증 개발 프로세스 등을 통한 업계에서 가장 신속한 “legislature-to-live”SM 업데이트 전달 사이클로 인해 가능한 것이다.

리미니 스트리트 라틴 아메리카 본부장 에데니즈 마론(Edenize Maron)은 “리미니 스트리트는 브라질과 남미 국가의 SAP 라이선스 업체들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안정적이고 성숙한 시스템으로부터 최고의 가치를 얻을 수 있게 하고 불필요하고 값비싼 업그레이드를 피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이어 “독립 지원의 혜택을 통해 로도벤스 같은 기업들은 지속적으로 비용을 절약하고, 높은 수준의 지원을 확보하며, 사업 영위 지역의 세금, 법률, 규제에 대해 완전히 숙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https://goo.gl/wO7ok0), 페이스북(https://goo.gl/zg3jxr) 및 링크드인(https://goo.gl/uHzEbV)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도벤스(Rodobens) 개요

금융과 자동차 리테일-은행, 컨소시엄, 보험 브로커, 리스/렌탈, 자동차, 상용차량 및 세미 신형 차량- 등 7개 사업부로 구성된 로도벤스는 브라질 전역을 포괄하는 SP(São José do Rio Preto)출신기업으로 연 매출 40억 레알을 기록하고 있다.

로도벤스 네고시오스 이모빌리아리오스(Rodobens Negócios Imobiliários) 개요

24년 전 SP에서 설립된 자사는 브라질의 166개 프로젝트 수주 기록을 가진 개발 및 건축업체다. 자사는 브라질 11개주 53개 도시에서 운영되고 있다. 국내 최고 건설업체로서 550만 평방미터 6만 3000여 유닛을 건축했다. 회사는 지난 2007년 기업을 공개했으며 엠프레사스 로도벤스(Empresas Rodobens) 산하에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30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20053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알마 파크(Alma Park)
+1 323-229-7282
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