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영국 정원의 향을 담은 ‘허브 가든’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 출시

신선한 꽃과 과일, 갓 수확한 당근, 식물과 허브로 가득한 정원의 다채로움을 5가지 향으로 표현

각 컬렉션마다 뚜렷한 개성이 있으면서도 하나의 정원에서 탄생한 듯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

뉴스 제공
조 말론 런던
2016-02-24 09:05
서울--(뉴스와이어)--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영국 정원의 향을 담은 ‘허브 가든’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을 3월 3일 선보인다.

조 말론 런던의 ‘허브 가든’ 컬렉션은 평화로운 영국 허브 가든에서 느긋하고 행복하게 하루를 보내는 상상에서 탄생했다. 신선한 꽃과 과일, 갓 수확한 당근의 싱싱함, 톡 쏘는 향의 식물과 허브로 가득한 정원에서 느껴지는 다채로움을 5가지 향으로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 5종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니면서도 마치 한 정원에서 태어난 듯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조 말론 런던 마스터 퍼퓨머 앤 플리포는 “‘허브 가든’ 컬렉션은 깔끔하면서도 유쾌한 자유분방함이 느껴질 뿐 아니라 편안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주는 영국식 정원을 향으로 표현했다”며 "싱그러운 ‘허브 가든’ 컬렉션은 기존 조 말론 런던의 향들과 컴바이닝하면 다양한 향의 특징과 봄의 상큼함이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허브 가든’ 컬렉션을 대표하는 제품인 ‘네스터셤 앤 클로버(Nasturtium & Clover)’는 영국식 정원의 매혹적인 개성을 가장 잘 표현한 향이다. 생기 넘치는 클로버와 화려한 플로럴, 시트러스 향이 예상치 못한 독창적인 느낌을 줘 조 말론 런던이 한국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캐롯 블로썸 앤 펜넬(Carrot Blossom & Fennel)’은 집 베란다에 작은 텃밭을 가꾸는 듯한 행복한 기분을 선사하는 향이다. 갓 수확한 당근의 신선함과 프레쉬한 판넬의 조합이 반전을 선사해 중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쏘럴 앤 레몬 타임(Sorrel & Lemon Thyme)’은 초록빛 봄날 아침 같은 신선한 향으로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향수다. 시트러스와 레몬, 페티그레인, 광귤 향이 햇빛처럼 퍼지며 톡톡 튀는 에너지와 쾌활한 기분을 선사한다.

‘와일드 스트로베리 앤 파슬리(Wild Strawberry & Parsley)’는 한적한 여름날의 오후처럼 그윽한 분위기의 머스트 향이다. 후추맛이 느껴지는 파슬리와 톡 쏘는 맛의 토마토 잎에 산딸기의 달콤한 향까지 더해 푸른 정원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라벤더 앤 코리앤더(Lavender & Coriander)’는 한여름 뜨거운 태양처럼 강렬하고 시원해 남성에게 추천하는 향수다. 커다란 나무 아래에서 느껴지는 신선함에 라벤더, 고수, 세이지가 더해져 기품이 느껴진다.

조 말론 런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경기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신세계 영등포점, 신세계 광주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 목동점, 현대 판교점 등 조 말론 런던 백화점 부티크와 한남 부티크, 벨포트 가로수길 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조 말론 런던 ‘허브 가든’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 : 각 용량 30ml, 가격 9만 2천원대

연락처

조 말론 런던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대리
070-4367-1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