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깃털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훌라 브러쉬’ 출시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파우더 입자가 자극 없이 밀착돼 매끄러운 피부 표현 가능

팩트, 블러셔, 브론저 등 다양한 파우더 타입 제품 사용에 적합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5일 여배우처럼 결점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해주는 ‘훌라 브러쉬(Hoola Brush)’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훌라 브러쉬’는 팩트와 블러셔, 브론저 등 다양한 파우더 타입의 제품을 바르는데 적합하다. 특히 얼굴에 아무것도 닿지 않은 듯한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제품이 피부 자극 없이 섬세하게 고루 발리도록 도와준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훌라 브러쉬’는 부드럽고 탄력있는 브러쉬 모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 파우더 입자를 피부에 밀착시켜 매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을 완성시킨다.

안정은 베네피트 마케팅팀 부장은 “훌라 브러쉬는 눈 밑, 콧망울, 모공까지 자연스럽고 우아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마치 여배우가 된 것처럼 결점 없는 피부 표현으로 출시 전부터 ‘여배우 브러쉬’라고 불릴 만큼 큰 기대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훌라 브러쉬’는 2월 25일부터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와 고객 상담실(080-001-2363)로 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