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아, LG전자 G패드2 8.3 LTE 전용 케이스 2종 외 신제품 출시

보이아(VOIA), LG전자 지패드2 8.3 LTE 전용 케이스 2종 외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파란마당
2016-02-25 09:00
서울--(뉴스와이어)--㈜파란마당(대표이사 구본미)의 IT 액세서리 수출 전문 브랜드 보이아(www.voiamall.co.kr)가 LG전자 G패드2 8.3 LTE (LG-P815L ) 전용 케이스 액세서리 2종과 LG전자 롤리 키보드 케이스 제품 1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 G패드2 8.3 LTE 전용 케이스 ‘클린업 뷰 플립 케이스’, ‘클린업 투명 젤리 케이스’ 2종으로 사용자들이 이동 시 기기의 안전한 보호 및 거치 기능 등을 중시하는 점을 고려해 디자인되었다. 또한 2중 접이식 커버를 활용한 거치기능은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최적화된 각도로 거치할 수 있으며, ‘클린업 뷰 플립 케이스’는 스마트 커버 기능도 지원한다.

더불어 세련된 소재 및 후면 헤어라인 패턴,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부드러운 마감 처리로 기기 조작의 편리성을 제공한다.

LG전자 롤리 키보드 전용 가죽 케이스는 강하면서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개발되었으며, 이동 시 제품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색상은 블랙, 브라운, 와인 3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파란마당 김상현 이사는 “보이아(VIOIA)는 전세계 스마트폰, 테블릿, IT 액세서리 사용자가 공감하는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액세서리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사용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테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개발로 전세계 60여개국이상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oia

연락처

주식회사 파란마당
마케팅팀
최윤탁 팀장
02-707-1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