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초소형 독립형 DC E-LOADS 제품군 발표

전력 전자 제품, LED 조명, 배터리 연구, 자동차, 대체 에너지 등 폭넓은 DC 전원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새로운 키슬리 2380 시리즈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6-02-25 08:4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테스트, 측정, 모니터링 장비 공급업체인 텍트로닉스는 최근 자사의 전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갖춘 전체 세트를 보완하는 초소형 독립형 DC 전자 부하 장치(Electronic Load) 인 키슬리 시리즈 2380 제품군을 발표했다.

200W, 250W 및 750W 모델로 공급되는 새로운 DC 전자 부하 장치는 전력 전자 제품, LED 조명, 배터리 연구, 자동차 및 대체 에너지 분야에서 DC 전원 소스, 전력 컴포넌트 및 배터리의 성능 검증, 스트레스 테스트, 환경 테스트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는 융통성과 뛰어난 성능,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한다.

DC 파워 서플라이나 배터리를 개발하거나 테스트하는 전자 엔지니어 또는 테스트 엔지니어는 다양한 조건에서 장치의 성능을 검증하기 위해 DC E-LOAD를 사용하여 실제 부하를 쉽고 빠르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새로운 2380 DC 전자 부하 장치 시리즈에는 최대 25kHz의 동적 부하 순환 모드, 탁월한 전압/전류 분해능 및 리드백 정밀도, 선택 가능한 여러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조작 모드와 자동 테스트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텍트로닉스의 관련 제품 군의 총책임자인 마이클 에왈드(Michael Ewald)는 “본 DC E-LOAD제품군을 개발함에 따라 엔지니어들이 가격이 경제적이면서 정밀도와 성능도 제공하는 제품을 찾고 있다는 점이 확실해졌다”면서, “2380 시리즈는 DC 전자 부하 장치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텍트로닉스의 파워 분석기, 파워 서플라이, SMU, DMM 및 오실로스코프와 함께 사용하면 모든 유형의 전력 변환 장치 테스트에서 포괄적이고 경제적인 벤치 테스트 솔루션의 기능을 강화해 준다”고 말했다.

엔지니어는 2380 시리즈 모델을 사용해서 동일한 계측기를 사용하는 다양한 작업 모드에서 장치를 테스트할 수 있다. 작업 모드에는 CC(정전류), CV(정전압), CR(불변 저항) 및 CP(정전력)가 포함된다. 새로운 계측기는 측정 정확도 면에서 0.1mV/0.01mA 전압/전류 리드백 분해능 및 0.025%/0.05% 전압/전류 리드백 정확도로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기타 특정적 기능들은 다음과 같다.

-실제 LED 램프 또는 LED 스트링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내장 CR-LED 테스트 기능
-DC 전원 소스의 전압 상승/하강 시간을 쉽게 측정하기 위한 통합 기능
-DUT에서 유입된 전류의 테스트/모니터링을 간소화하는 기능
-광범위한 부하 전류 변화를 간편하게 생성할 수 있는 리스트 모드
-배터리 수명 및 잔량 테스트를 간소화하는 배터리 테스트 기능

◇가격 및 공급 상황

2380시리즈 DC E-Loads 제품은 현재 전세계에서 공급되고 있으며, 가격 및 세부 정보는 텍트로닉스 한국지사 (Tel. 6917-5000)으로 직접 문의 가능하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19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 이탈리아, 네덜란드, 독일, 일본, 중국 등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텍트로닉스는 전국 8개의 공식 대리점을 갖추고 있으며,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tektronix.co.kr 홈페이지와 자사 운영 불러그www.tscope.co.kr에서확인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 DC E-LOADS: http://www.tek.com/dc-electronic-load/series-2380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월양 차장
02-6917-51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