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MWC 2016에서 5G 인프라 표준 및 성능에 대한 포괄적인 개발 지원을 약속하다”

새로운 무선 인터페이스 이상의 포괄적인 아키텍처인 5G는 전반적인 테스트가 필요하다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6-02-25 09:15
성남--(뉴스와이어)--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MWC(Mobile World Congress) 2016에서, 안리쓰는 네트워크 아키텍처, 무선 인터페이스, 네트워크 액세스 및 서비스 보증에 이르는 전 범위에서 폭넓은 기술 및 연구 활동을 통해 5G 네트워크에 대한 개발에 있어서 광범위한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바일 업계, 특히 테스트와 측정 부문에서의 주요 논점은 새로운 밀리미터 파 대역을 바탕으로 하든, 기존 표준에서 발전된 형태이든 관계 없이 신기술을 사용하여 차세대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토론 주제가 새로운 무선 인터페이스의 구현을 주로 하지만 5G 네트워크는 전체 ‘엔드 투 엔드’ 네트워크 및 서비스 영역에서 큰 영향을 줄 것이다.

◇무선 인터페이스

안리쓰는 새로운 5G 무선 인터페이스 개발을 위한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최대 1GB/s까지 확장 가능한 LTE-A Pro, 실험적인 새로운 파형, mmW 측정, OTA 및 대규모 MIMO 테스트 요구를 포함한 실질적인 예를 통해 확장해 갈 예정이다. 또한 최신 ‘변조 S 파라미터’ 기술을 사용하여 진화하는 5G 장치 기술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테스트 방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네트워크 액세스 및 용량

액세스 네트워크 내에서 증가된 용량은 C-RAN, CPRI 및 DAS를 통한 HetNet 배포, DWDM 광학 네트워크로의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안리쓰는 완벽한 범위의 C-RAN 배포에 사용될 고유한 필드 테스트 솔루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는 RF 및 CPRI 테스터, 이러한 신기술 배포를 지원하는 광학 전송 네트워크 테스트, SDN 및 NFV 전송 네트워크의 구현, 구성 및 유지보수가 포함된다.

LTE-A가 릴리스 13 이상을 넘어 LTE-A Pro로 발전하면서, 초고속 대역 및 eMTC(enhanced Machine Type Communication)에 대한 테스트 요구 사항도 계속 진화하고 있다. 안리쓰는 첨단 장치 테스트 플랫폼 솔루션에서 실행되는 최신 UE 기술과 더불어 일부 고유한 애플리케이션 및 연결 테스트 방법에 대한 데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비스 보증

안리쓰는 자사의 최신 NFV/SDN, 빅 데이터 및 고객 경험 분석, 실시간 고객 경험 관리 툴도 시연할 예정이며, 이들 툴은 네트워크 슬라이싱(network slicing) 개념을 지원하는 첨단 네트워크 통합을 위한 핵심 사업자 관리 툴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안리쓰는 무선 인터페이스뿐 아니라 이 인터페이스가 수행하는 전체 네트워크 및 서비스에 대해서도 차세대 모바일 통신 표준에 대한 개발을 진행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2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http://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news...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