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TAB3 모바일 제품 출시

TAB3 10 비즈니스: 비즈니스용 맞춤형 안드로이드 태블릿

TAB3 7 와 TAB3 8: 가족용으로 개발

TAB3 10 비즈니스, 안드로이드 6의 파워 및 다용도성에 비즈니스의 핵심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최적화

TAB3 10 비즈니스, 안드로이드 포 워크(Android for Work™) 전격 지원으로 기업 이동성과 수직 통합에 최적화. P2i 방수 코팅으로 내외 환경에서 보호, 스크래치 방지 고릴라 글래스 패널 채택으로 뛰어난 내구성 확보

TAB3 7와 TAB3 8, 멀티유저용으로 개발돼 부모에서 자녀까지 모든 가족이 공유가능, 키즈 모드 및 자동화면조정 기술 채택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16-02-25 16:15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노버(Lenovo, SEHK:0992), (핑크시트:LNVGY)가 비즈니스용 안드로이드 태블릿인 TAB3 10 비즈니스와, 레노버의 첫 가족친화적 태블릿인 TAB3 7 와 TAB3 8를 오늘 선보였다. TAB3 10 비즈니스는 안드로이드 6.0의 파워와 다용도성을 갖췄으며, 근로자친화적이며 스마트 컴퍼니용으로 설계돼 비즈니스 전문가들에게 맞는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포 워크(Android For Work™) 지원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사용자들의 업무관련 데이터 보안을 위해 향상된 보안 및 암호화 옵션을 자랑한다.

TAB3 10 비즈니스는 비즈니스 이동성을 위해 최적화돼, 근무 중 계속 이동해야 하는 직원에게 꼭 맞다. 이 제품은 회의장으로부터 공장 또는 판매대에 이르기까지 어떤 비즈니스 현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레노버의 이용자 연구에 따르면 태블릿은 가정에서도 가장 공유빈도가 높은 디바이스로 나타났다. 그것이 바로 멀티 사용자 모드 지원 공유용으로 TAB3 8와 7을 디자인한 이유다. 또 아이들도 태블릿을 이용할 것이기 때문에 아이전용 모드와 자동화면조정 기술 등 아동친화 기능으로 가족 내 모든 이들이 만족할 수 있게 했다.

TAB3 10비즈니스: 기업용, 근로자 친화형.

수많은 기업들이 근로자 생산성 증대 위해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레노버는 상업용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최적화가 특징인 TAB3 10 비즈니스를 생산했다.

우리는 TAB3 10 비즈니스가 비즈니스용 앱과 시스템에 알맞은 제품이라고 확신한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포 워크(Android for Work™)를 탑재해 비즈니스 콘텐트 전용 프로필을 제공하고 보안과 관리성을 더 높였다. 또 생산적인 안드로이드 포 워크 앱, 구글 플레이 포 워크는 물론, 유저들이 TAB3 10 비즈니스를 양방향 키오스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 모드 등을 미리 설치했다. 이 태블릿은 또 교실관리, POS 관리, 이헬스(e-Health) 관리용 산업 솔루션도 지원한다. TAB3 10 비즈니스는 사용자들의 내구성에 대한 기대도 충족시켰다. 먼지 및 파편방지용 IP52성능을 달성한 P2i기술과 스크래치방지 고릴라 글래스(Gorilla® Glass) 3패널을 적용해 거칠고 험한 근로환경에서도 끄떡없게 만들었다.

완벽한 관리와 보안을 위해 TAB3 10 비즈니스는 하드웨어 암호화 소프트웨어, 정책 통제 및 원격제어 기능도 갖췄다. 레노버는 TAB3 10 비즈니스를 영구 종점 보호와 통합시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막았다. 그리고 지오테크놀로지(geotechnology)를 채택해 기업들이 디바이스를 추적하고 가상경계(geofences)를 만들 수 있게 했다. 이 제품의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시스템은 또 원격 제어, 애플리케이션 묵음 설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능 록다운(lock-down) 기능도 자랑한다.

회사는 또 올바른 하드웨어와 기능으로 태블릿의 작업장 유연성과 수직통합 잠재력을 백업한다. 1.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로 신속하고 강력한 멀티 태스킹과 멀티윈도(multi-window)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배터리수명을 최대 12시간까지 늘려 직원들이 종일 모바일을 이용할 수 있게 했으며[1] 외부 스토리지, Y및 T 커넥터, RJ45 케이블 또는 카드 리더기 등과 손쉽게 연결할 수 있게 USB 온더고(on-the-go)같은 이동형 서비스를 늘렸다. 더 광범위한 연결을 위해NFC, 듀얼밴드 와이파이 AC 풀(full) GPS[2]와 옵션형 4G 등을 보완했다.

이 제품은 또 디지털 디스플레이에서부터 회의용 통화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특화 용도를 목적으로, 고릴라 글래스3로 10인치 풀 HD IPS 디스플레이이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극장용 영화 오디오를 내장해 그래픽과 사운드를 향상시켰다. 이 제품의 8MP 자동포커스 후방 카메라와 5MP 고정포커스 전방 카메라는 고해상도의 선명도를 자랑하는 고품질 사진도 찍을 수 있다.

TAB3 7과 TAB3 8: 가족친화형 태블릿

많은 가정에서 태블릿은 비디오 보기나 게임 등을 하면서 공유된다. 자사는 TAB3 7과 TAB3 8 시리즈 태블릿에 가족을 위한 멀티유저 모드와 멀티유저 기능을 탑재했다. 어린이들을 위해 이 태블릿은 안전한 웹검색 옵션, 주중 일정 시간이나 날짜에 태블릿에 제한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능 등 아이전용 모드를 선탑재했다. 동시에 멀티유저 모드로 가족들은 백그라운드, 앱, 이메일 등은 제외한 채 태블릿을 공유할 수 있다.

부모들은 태블릿 스크린의 푸른 조명이 아이들의 눈을 해칠까 걱정한다. 그래서 TAB3 7과 TAB3 8은 푸른 빛을 차단하는 자동화면조정(Adaptive Display)기술을 적용했다. 이 스크린은 유저가 스크린에서 보고 있는 것을 기반으로 태블릿의 비주얼과 사운드를 조정할 수 있다. 또 센서를 이용해 주변환경 조명과 조도를 탐지해 색상과 밝기를 조정할 수 있다.

TAB3 7과 TAB3 8은 2MP 전방 카메라, 5MP 후방 카메라, 돌비 애트모스 극장용 영화 오디오를 특징으로, 1.0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에서 구동되는 다용도 제품이다. 이 제품은 또 이동 중[3] 초고속 인터넷 연결을 위해 4G LTE 선택 지원도 가능하다.

TAB3 7: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가정용 태블릿

작고 컬러풀한 TAB3 7은 선명한 7인치 SD IPS 디스플레이에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젊은 이용자들의 활동적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설계됐다. 방수 코팅으로 이용자들은 부엌에서, 빗속에서, 심지어 목욕탕에서도 어디서든 물 튀길 걱정 없이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다.

TAB3 8: 휴대성과 가독 간편성의 이상적 균형 달성

8인치 HD IPS 디스플레이에 전방 듀얼 스피커로 강화된 돌비 애트모스 극장용 영화 오디오를 갖춘 TAB 3 8은 가정이나 장거리 여행에서 멀티미디어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완벽하게 맞는 제품이다. 가족 내 모든 구성원들을 만족시키는 이 다용도 기기는 멀티유저 지원으로 10대나 어린이 등 모든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들이 태블릿을 공유할 수 있게 했다. 이는 TAB 3 7처럼 어린이들도 사용 가능할 수 있게 키즈모드로 전환하면 안전 시청모드뿐 아니라 제한 접근, 안전 웹 검색 등을 제공한다.

가격 및 출시 일정*

TAB3 10 비즈니스는 2016년 7월부터 판매된다. TAB3 7은 2016년 6월부터 119유로에 판매되며 TAB3 8은 2016년 6월부터 149유로에 판매된다. 모든 제품들은 레노버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노버의 모든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www.lenovo.com.

*가격에는 세금이나 선적료, 옵션 등이 포함되지 않으며 사전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다. 추가 조건도 적용될 수 있다. 재판매 가격은 다양할 수 있다. 판매시작일은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제품은 일부 시장에서만 판매될 수도 있다. 레노버는 제품 출시, 특성, 사양을 사전 공지없이 언제든 변경할 권리를 갖는다.

레노버(Lenovo) 개요

레노버(HKSE: 992)(ADR: PINK SHEETS: LNVGY)는 460억달러 규모의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소비자, 상업 및 기업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고품질, 보안 및 서비스를 자랑하는 레노버의 제품 라인에는 PC(전설적인 Think 브랜드와 멀티모드 YOGA 브랜드 포함), 워크스테이션, 서버, 스토리지, 스마트 TV와 스마트폰(모토로라 브랜드 포함), 태블릿 및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모바일 제품군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드인(LinkedIn, https://goo.gl/zY9YoG), 페이스북(Facebook, https://goo.gl/wDFjae), 트위터(https://twitter.com/lenovo) 또는 웹사이트(www.lenov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실제 배터리 수명은 사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상기 배터리 수명은 일부 선택된 모델과 구성에 대해 레노버가 출시 당시 실시한 검사에 따라 도출됐다. 이는 모든 조건하에서 시스템 배터리 수명을 추정한 것이라기보다 특정한 검사 상황에서 도출된 것이다. 이 배터리의 최대 수명은 다른 모든 배터리와 마찬가지로 시간, 용도에 따라 줄어들 수 있다.

[2] 중국본토 버전용 BEIDOU로, 기타 세계 버전용 GLONASS로

[3]사업자 제공 4G, 별도 계약 필요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10051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연락처

레노버(Lenovo)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Global Corporate Communications)
크리스티 페어(Kristy Fair)
+1-919-991-3556
krisfair@lenov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