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투자 확대와 증대를 위해 오사카 사무소를 신설한 리미니 스트리트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에 대한 일본의 수요 증가세…이미 55개 고객이 지원을 받고 있음.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6-02-25 18:2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SE(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krPs3J)와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uzC6nz)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l0GdUF), 피플소프트(PeopleSoft, http://goo.gl/fuxxF5), JD 에드워즈(DJ Edwards, http://goo.gl/0XeTmM),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bOmibK),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http://goo.gl/VSTrCg),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7015qX) 및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JUI7ub),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http://goo.gl/4Y2AUW)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독립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오사카 사무소 개설을 발표하였으며, 이는 니혼 리미니 스트리트(Nihon Rimini Street)가 계획한 후속 성장 단계(III단계)에서 일본 서부 지역의 입지 확대와 역량 강화가 포함되는 중요한 이정표를 의미한다. 니혼 리미니 스트리트는 이미 일본 본부가 있는 도쿄 지역의 입지를 굳건히 하였다. 오사카에 개설한 사무소를 추가함에 따라, 회사는 주부나 간사이, 주고쿠, 시코쿠, 큐슈, 오키나와를 비롯한 주요 영업 지역에 가깝게 영업 및 지원 인력을 배치할 예정이며 일본 서부에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리미엄 오라클 및 SAP 지원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일본 서부에 본사가 있는 주고쿠 모쿠자이(Chugoku Mokuzai Co., Ltd)의 호리카와 토모코(Tomoko Horikawa) 전무이사는 “전략 사업 프로젝트에 투자되는 자금을 늘리기 위해 IT 지출을 절감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찾아야 했고 현재 회사의 서비스는 필요한 품질과 가치를 구현하지 못하기 때문에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자적 지원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는 “리미니 스트리트는 유지보수비를 절반으로 감축했을 뿐 아니라 최장 15년까지 SAP 플랫폼에 대한 유지보수 및 지원과 회사 맞춤 지원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게다가 최우선 사례에 대한 신속한 대응 시간은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보장했다”고 강조했다.

일본의 모멘텀 및 성장 강세 지속

리미니 스트리트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니혼 리미티 스트리트(Nihon Rimini Street, K.K.)는 2014년 3월 도쿄 본부를 개설했다. 도쿄사무소는 지원과 판매, 마케팅, 융자, 법률, 행정을 담당한다. 회사는 새로 개설한 오사카 사무소에 추가 지원 및 판매 인력을 보강하였으며 향후 일본 영업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Pioneer Corporation, Kumagai Gumi Co., Ltd., CAC Corporation, Nishimatsu Construction Co., Ltd., Chugoku Mokuzai Co., Ltd. 및 CMK Corporation을 비롯하여 이미 일본에서 활동하는 고객사 55곳을 지원하고 있다.

니혼 리미니 스트리트의 와키사카 요리오(Yorio Wakisaka) 국가 관리자는 “일본은 ERP 운영비를 절감하고 새로운 IT 혁신 사업에 투자할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는 요구가 여전히 높은 실정이며 리미니 스트리트는 가장 유리한 입지에서 기업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데 일조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오사카에 사무소를 새로 개설하고 일본 영업을 확대함에 따라 회사는 유리한 고지에서 전체 IT 예산에 큰 비중을 차지할 수 있는 유지보수 지출을 큰 폭으로 감축하기를 원하는 일본 조직과 계약을 체결하고 지원할 수 있다”며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으로 전환하는 기업은 무료로 제공되는 맞춤 지원과 같은 서비스와 신속 대응 서비스 수준 약정, 최대 90퍼센트에 이르는 운영비 절감, 인건비와 비용 절감을 사업에 투자하여 신규 IT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된 프리미엄 유지보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https://goo.gl/wO7ok0), 페이스북(https://goo.gl/zg3jxr) 및 링크드인(https://goo.gl/uHzEbV)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30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30068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알마 파크(Alma Park)
+1 323-229-7282
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