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을 닮은 젤리 케이스, 머큐리 아이젤리 메탈 출시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6-02-26 10:25
서울--(뉴스와이어)--핸드폰 액세서리 전문 제조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이 신개념 핸드폰 케이스 아이젤리 메탈을 출시하였다.

아이젤리 메탈은 언뜻 보기에는 메탈 케이스로 보이지만 엄연한 젤리케이스다. 이러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이유는 메탈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반무광을 도입했기 때문이다. 이는 무광과 유광의 중간쯤으로 반사되는 빛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아 메탈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재현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골드, 그레이, 실버, 로즈골드, 핫핑크, 레드, 블루, 그린 총 9개로 소비자들의 개성을 고려하여 선택의 폭을 최대한 넓혔다.

재질은 TPU로 탄성력이 높아 외부로부터 가해지는 충격을 대신 흡수하며 뛰어난 유연성으로 탈부착 시 스크래치를 최소화한다. 또한 젤리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은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정확한 위치에 정밀하게 설계된 디자인은 스마트폰의 모든 버튼 조작에 불편함이 없으며 스피커, 이어폰 단자, 충전단자 등의 사용에 방해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스마트폰을 최대한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이젤리 메탈은 현재 갤럭시S7, S7엣지, S6, 노트5 아이폰6s, 6s플러스 등의 기종으로 출시되었으며 머큐리마트와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머큐리코퍼레이션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http://www.mercurymart.com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