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새학기 맞아 ‘꿀잠 침구’ 출시
새학기 맞아 자녀 연령대별 사용 목적과 필요를 반영한 맞춤형 제품
전 제품 알러지케어 가공, 소취, 세균억제, 휴대성 등 기능성 강화
동물 캐릭터부터 심플하고 모던한 제품까지 다양한 디자인 니즈 반영
이번 새 학기 ‘꿀잠 침구’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용, 유아 및 초등학생용, 영유아용 등 연령대별로 사용 목적과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제품을 준비했다.
먼저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위한 침구로 ‘플랑크’를 선보였다. ‘N-BIO 천연 가공’을 강화해 소취 기능과 세균 서식 억제 효과를 높였다. 이로 인해 기초 대사량이 높고 땀이 많은 성장기 청소년이나 대학생에게 쾌적한 수면을 제공한다.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진한 그레이 컬러로 오염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해 잦은 세탁이 어려운 청소년이나 대학생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유아 및 초등학생용 침구 제품으로는 무민, 리틀몬스터 등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스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무민은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눈 속 마을 트롤(요정)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플라이 무민’은 하얗고 귀여운 무민 캐릭터가 북유럽풍 파란 스트라이프 배경과 조화를 이뤄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 침구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펫2 낮잠 이불 시리즈’는 제품을 펼치면 베개와 이불이 되는 일체형 낮잠 이불로 핑크(고양이), 그린(공룡), 옐로우(사자) 3종으로 출시됐다. ‘유아 가방 세트’는 차렵이불과 패드, 베개를 가방 안에 넣어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으로 어린이집 낮잠 이불이나 휴대용 이불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디자인은 드림걸즈와 리틀몬스터 2종이다.
한편 이브자리는 2016 S/S 시즌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 ‘알러지케어’를 가공했다. ‘알러지케어’는 진드기가 기피하는 천연 물질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를 가공,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서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천연 물질에는 항균 기능이 있어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 해주며 아토피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제품에 면·모달·텐셀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새 학기를 맞아 성장기 청소년들과 환경에 민감한 아이들에게 건강한 잠자리를 마련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브자리가 연령대별로 사용 목적과 필요를 반영해 제안하는 이번 새 학기 꿀잠 침구가 자녀들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1976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한 국내 1위 침실 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클라르하임,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최근에는 ‘서울수면센터’와 함께 첨단소재를 개발해 침구에 응용하고 있으며 2012년 8월 국내 최초 수면용품전문매장 1호점을 논현동(수면센터점)에 오픈해 수면 컨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