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푸드 그룹의 글로벌 플랫폼, 최고 실적 기록

2016-02-26 12:00
골드코스트,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테일 푸드 그룹(Retail Food Group Limited, www.rfg.com.au)(이하 RFG)(호주증권거래소:RFG)이 최근 공개한 반기결산 보고서(half-year accounts, http://goo.gl/ALjtv6)에 의하면, 유기농 분야의 강력한 성장과 인수 시너지, 그리고 매출 주도의 이니셔티브에 힘입어 2016년 상반기 세후순이익(Net Profit After Tax, NPAT)이 전년동기 대비(PCP) 27.1% 증가한 3210만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의 강력한 수익 실적은 2016년 상반기 5350만 달러의 기록적인 EBITDA(이자, 세금, 감가상각비 이전 기업이익)의 결과물로서, 이는 전년대비 36.4% 증가한 수치로 회사의 독자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강력한 잠재능력을 증명하는 것이다.

토니 알포드(Tony Alford) RFG 상무이사는 2006년 상장 이후 이어진 회사의 실적 및 성장 투자 그리고 투자자 배당의 기록적인 실적 달성을 통해 회사는 향후 지속적인 글로벌 확장의 준비를 갖췄다고 말했다.

그는 “네트워크 규모와 침투율 측면에서, RFG는 현재 2500번째 점포 기록을 초과했고 해외 63개 지역에서 라이선스 허가 받은 브랜드 시스템즈(Brand Systems)를 보유하고 프랜차이즈 및 공급처로서의 역할 등을 통해 회사의 글로벌 성장 기회를 늘려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RFG는 현재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논란의 여지 없는 업계 선도업체로 손꼽힌다”고 덧붙였다.

2016년 상반기 그룹의 EBITDA에서 약 17% (900만 달러)를 차지한RFG의 해외 영업은 73개의 기록적인 신규 점포 및 뉴질랜드와 미얀마에서 경험 풍부한 지역 파트너들과 6개의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Master Franchises) 개설에 힘입은 것이다.

알포드는 “RFG의 해외 사업은 회사에 비교적 위험이 적고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제공한다”며 “인도, 아시아, 유럽, 중동 및 미국 등에 입지 확대에 주력하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시장 진출의 중요한 기회를 포착해야 한다”고 밝혔다.

해외 커피 사업 분야에서, 회사의 로스앤젤레스 로스팅 설비(Los Angeles Roasting Facility)는 디 벨라 커피(Di Bella Coffee)로 새단장하고 미국에서 성장 중인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활용해 온라인 상점을 개설했다.

회사는 추가적인 해외 커피 로스팅 및 유통 허브 배치를 계획 중이며 2016년 후반 이 계획에 따른 첫 번째 개설이 예정돼 있다.

알포드는 점차 다양해지는 글로벌 사업과 모든 사업 분야에 걸쳐 시행 중인 강력한 성장 주도 이니셔티브, 그리고 여러 개의 새로운 수익 창출 계획이 추진 중이며 RFG의 2016년 및 이후 전망은 낙관적이라고 밝혔다.

리테일 푸드 그룹(Retail Food Group Limited) 개요

리테일 푸드 그룹(RFG)은 도넛킹, 브럼비스 베이커리, 미쉘스 파티세리, 비비스 카페(bb’s Café), 글로리아 진스 커피즈, 이츠 어 그라인드(It’s A Grind), 더 커피 가이(The Coffee Guy), 카페2U, 에스콰이어즈(Esquires), 피자 케이퍼즈(Pizza Capers), 크러스트 고멧 피자 바 등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RFG는 기존의 브랜드 시스템과 제3자 기업인 디 벨라 커피(Di Bella Coffee), 에볼루션 커피 로스터즈 그룹(Evolution Coffee Roasters Group) 및 로스팅 오스트레일리아(Roasting Australia) 등 커피 제조 브랜드의 커피 로스터를 도매로 공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rfg.com.au 에서 찾아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40068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fg.com.au

연락처

리테일 푸드 그룹(Retail Food Group, RFG)
에이미 스미스(Amy Smith)
기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61 400 137 704
amy.smith@rfg.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