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드림·마시모, 멤버십 서비스 ‘터칭’ 도입 기념 이벤트 실시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드림’과 ‘마시모’ 매장에서 3월 31일까지 이벤트 실시

터칭 앱 가입 후 매장에서 적립하는 전 고객 대상 쿠폰 증정

뉴스 제공
터치웍스
2016-02-29 11:00
서울--(뉴스와이어)--㈜터치웍스(대표 강승훈)가 더드림홀딩스(대표 박영조)의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드림’과 ‘마시모’ 매장에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터칭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평소 사용하는 교통카드 또는 스마트폰(NFC)을 터칭 리더기에 터치하는 것 만으로 스탬프/포인트 적립과 쿠폰 사용이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다.

대학교, 병원 등 특수 상권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드림’과 ‘마시모’는 터칭 서비스 도입 이후 기존에 사용하던 종이쿠폰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게 됐다. 터칭의 고객관리 서비스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쿠폰 발급·메시지 발송·이벤트 알림까지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해 고객 재방문을 쉽게 유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카페드림은 서울시립대점, 서울여대점에 마시모는 서강대점, 연세대점에 터칭을 도입했으며 추후 도입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3월 31일까지 터칭 서비스 도입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터칭 앱 설치 후 매장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페드림에서는 아메리카노 1잔, 마시모 매장에서는 과일티 1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터칭 앱의 ‘내 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터칭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터치웍스 개요
터치웍스는 적립부터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멤버십 서비스 ‘터칭’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은 자신이 보유한 카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스탬프/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매장은 적립하신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2016년 2월 기준 전국 3,000여 매장에서 260만 명의 고객이 편리하게 터칭을 이용하고 있다. ‘터칭(touching)’이라는 브랜드 네임에는 ‘접촉하는’ 이라는 뜻도 있지만 ‘감동적인’이라는 뜻도 있다. 터치웍스는 터칭을 통해 매장과 고객이 소통하면서 가까워지는 감동적인 경험을 전달하고자 한다.

http://www.mytouching.com/

연락처

터치웍스
마케팅팀
박수린 사원
070-8224-50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터치웍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