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상호 띄워주는 통화연결 서비스 ‘KT 비즈 브랜드팝업’ 출시

2000만 이용자의 선택 ‘후후’ 앱으로 유선전화 설정 인사말을 고객 폰에 표시

스마트폰 통화 연결시 기업 이미지· 상호· 안내문구 띄워준다…신뢰도 높여

매장 홍보가 필요한 소상공인(SOHO)ㆍ기업고객 누구나 쉽게 가입 가능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16-02-28 09:00
성남--(뉴스와이어)--KT(회장 황창규)는 스마트폰에서 전화를 발신할 때 소상공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이나 기업이 등록한 로고·이미지·상호 등을 폰 화면에 띄워 주는 이미지 통화연결 서비스 ‘KT 비즈 브랜드팝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T 비즈 브랜드팝업’은 고객이 ‘후후’ 앱이 설치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 스마트폰으로 일반전화·인터넷전화·1588/080 지능망 번호로 전화를 걸 때, SOHO 및 기업의 로고나 이미지·슬로건·공지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발신자에게 이미지 형태로 제공해 기업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홍보가 필요한 SOHO들이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다. 또 전화를 거는 고객은 스마트폰 화면에 뜨는 로고와 상호명을 확인할 수 있어 보이스피싱을 예방할 수 있으며, 해당 가게나 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T 비즈 브랜드팝업’은 올레 일반전화·인터넷전화의 부가서비스로, SOHO 및 기업의 신규고객이나 기존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하며, 이용료는 회선 당 월 4,000원(일반전화, 인터넷전화 기준)이며, 전국 대표번호 및 무료전화 080서비스인 지능망 번호는 회선 당 월 3,000원 이다. 후후 앱을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UC사업담당 백승택 상무는 “‘KT 비즈 브랜드팝업’ 서비스 출시로 고객은 스마트폰 환경에서 SOHO 및 기업의 유선전화를 연계하여 더욱 편리하게 홍보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KT는 5G 시대를 선도하는 통신환경에 맞춰 고객의 효과적인 마케팅과 홍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무선 결합 서비스를 계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KT는 이번 ‘KT 비즈 브랜드팝업’ 출시를 맞아 신규 회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팝업 서비스의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가입 신청이나 문의 등 자세한 내용은 올레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02-730-6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