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L,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하는 ‘봄?봄?봄!’ 프로모션 실시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스이카 카드 증정

2016-02-29 09:20
서울--(뉴스와이어)--일본항공(JAL)이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함께 봄 특집 특별 지원 프로모션 ‘봄?봄?봄!’을 실시한다.

따스한 봄이 찾아온 일본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타겟으로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 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봄?봄?봄!’ 프로모션은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한일노선 국제선 항공권 및 일본 국내선 구간을 예약, 구입 하고 응모하는 분들께 매주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일본정부관광국에서 제공하는 3000엔 상당의 스이카(SUICA)카드(*)를 1매씩 증정한다.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응모자 전체를 대상으로 2분을 추첨하여 애플 아이패드 에어2를 각각 한 개씩 증정하는 행운의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일본항공 홈페이지는 한국과 일본을 잇는 국제선 항공권, 일본 국내선 구간 항공권 ‘Japan Explorer Pass’ 등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JMB(JAL MILEAGE BANK)에 대한 가입 및 안내, 일본 각지 관광에 관한 안내 등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담고 있다.

*스이카(SUICA) 카드: 일본 도쿄를 비롯한 수도권 지역의 각종 교통수단(일부 제외)은 물론 편의점, 자판기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선불 충전식 e-머니로 매주 20분씩 총 100분에게 제공된다.

Japan Explorer Pass 예약 및 구매: http://www.world.jal.com/world/en/japan_explorer_p...
일본정부관광국(JNTO): http://www.welcometojapan.or.kr/
J-ROUTE: http://www.jroute.or.kr/

웹사이트: https://www.jal.co.jp/kr/ko/

연락처

일본항공
영업부 PR/홍보팀
유성린 대리
02-3788-5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