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에서 데이트하고 여행박사에서 커플여행가자”…여행박사, 최대 10만원 할인

여행박사, 야놀자와 제휴, 커플여행 할인 쿠폰 제공

야놀자 마이룸 ‘할인 패스권’ 이용해 할인 쿠폰 내려 받을 수 있어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6-02-29 10:59
서울--(뉴스와이어)--야놀자 마이룸(MY ROOM)에서 쉬어간 커플들이여, 이제는 커플여행을 떠날 때이다. 온라인 여행사 여행박사가 야놀자 마이룸을 이용한 커플들에게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여행 상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행박사는 국내 1위 숙박 O2O기업인 야놀자와 제휴를 맺고 커플여행을 꿈꾸는 20~30대 커플들이 좀 더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여행 상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 마이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마이룸에 비치해둔 ‘여행박사 할인 패스권’을 이용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마이룸은 야놀자가 인테리어부터 청소 상태와 비품까지 직접 관리하는 프리미엄 객실이다.

‘여행박사 할인 패스권’은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유일한 패스권이다. 패스권에 보이는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여행 상품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결제 금액에 따라 2만 5천원, 5만원, 10만원 등 할인율이 다른 3가지로 구성되어 원하는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오는12월 31일까지 2인이 함께하는 해외여행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허니문 상품, 항공권, 패스, 호텔예약, 국내여행, 맞춤여행을 구매하는 경우는 제외.

여행박사 마케팅부 심원보 부서장은 “최근 해외로 커플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2, 30대 커플들의 여행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야놀자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야놀자에서 데이트도 즐기고 여행박사 할인 패스권을 이용해 할인받고 커플여행까지 떠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행박사 할인 패스권은 야놀자 마이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배포되어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