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엠, 국내 최초 갤럭시S7/S7 엣지전용 보호제품 11종 출시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6-02-29 11:47
서울--(뉴스와이어)--프로텍트엠에서 이달 11일 출시될 삼성의 갤럭시 S7/S7 엣지 전용 보호솔루션 신제품 11종을 내놨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강화유리필름인 레볼루션글라스, 100% 풀커버 필름인 레볼루션 플렉스, 전신보호쉴드인 레볼루션쉴드와 4H급 프리미엄급 레볼루션 HD 액정보호필름, 충격방지용 방탄필름인 레볼루션가드 등 11종이다.

이번 갤럭시S7/S7 엣지용 레볼루션글라스는 기존 레볼루션글라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글라스의 지문방지 기능이 추가됐으며 표면의 내구성 또한 기존 강화유리에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또한 기존 레볼루션글라스는 유리 1장으로 구성된 부분을 개선하여 2장의 유리를 기본 제공하여 부착실패 및 여분으로 요긴하게 대응할 수 있다.

레볼루션쉴드는 미국 수입 원단으로 갤럭시S7를 100% 4D 스캐닝 후 정밀제작해 최대한 많은 부분을 보호하며, 스마트폰 자체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얇은 두께와 무게로 사용상 편리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평생 보증 AS정책으로 사용 중 손상이나 부착 실패로 인한 제품 손상 시에도 부담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레볼루션풀커버 제품은 코닝의 고릴라 글라스를 사용하여 10h 경도와 투명도를 갖추어 갤럭시S7 액정화면의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스크래치 및 파손을 최대한 방지한다.

레볼루션가드제품은 레볼루션가드는 표면 강도 4H 이상의 우레탄소재에서 진화된 PET 소재로 충격에 강하며 6중 코팅으로 충격방지 기능이 탁월하며 올레포빅 코팅으로 이물질이나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는다.

또한 0.29mm의 두께지만 6중의 레이어를 압축한 강력한 내구성으로 제작되어 스크레치는 자동복원하고 필름의 충격은 흡수해 액정의 파손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상의 갤럭시S7/S7 엣지용 신제품 11종은 오픈마켓 및 프로텍트엠 홈페이지에서 14,000원에서 44,000원의 가격으로 절찬리 판매중이다.

프로텍트엠 정영민 대표는 “기존의 업체나 중국업체들과는 달리 갤럭시S7나 G5처럼 커브드액정을 완벽히 커버할 수 있는 레볼루션풀커버 리얼4D의 고급제품들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고급제품들을 꾸준히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텍트엠 개요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프로텍트엠: http://www.protectm.co.kr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53-291-8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