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견과간식, 썬키스트 너트바 출시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맛으로 낱개포장 출시

썬키스트 너츠, 25재즈에 이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겨냥한 다양한 견과제품 선보여

최상급의 재료를 엄격한 썬키스트 본사의 감독 하에 위생적이고 체계적으로 생산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6-03-02 09:00
서울--(뉴스와이어)--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 썬키스트와 국내 마케팅 총괄 및 유통회사인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이 썬키스트 너츠 (Sunkist Nuts) 제품의 신제품인 썬키스트 너트바를 선보인다.

썬키스트 25 재즈에 이어 출시되는 신제품, 썬키스트 너트바는 견과를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한국인들의 입맛에 친숙한 강정의 느낌을 살려 아몬드와 캐슈넛에 튀김땅콩과 통현미와 통밀, 호박씨와 건과인 자두(푸룬), 파인애플, 망고, 블루베리, 코코넛 슬라이스와 볶음참깨 등을 버무려 완성했다.

썬키스트 너트바는 낱개포장으로 출시되었으며 1박스에 6봉이 들어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식사대용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이나 학생들의 영양간식으로 적합하다. 또한 건강을 고려해 견과류의 지속적인 섭취를 희망하지만 꾸준한 섭취가 어려운 분들에게도 간편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썬키스트 너츠 제품은 미국 썬키스트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국내에서 가공, 포장해 판매하는 제품으로 썬키스트 본사의 깐깐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곳에서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감독하에 생산되고 있다. 전 제품은 최상급의 신선한 견과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체계적인 로스팅 기술을 통해 눅눅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너츠 신제품은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 식품매장, 만나몰을 비롯한 온라인 매장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은 6입 1상자 기준 7,500원이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 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국산 및 수입과일의 포탈 브랜드로 ‘Manna’(만나)라는 청과물 브랜드를 장기적인 계획으로 투자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2년부터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고 있다.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