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웰빙센터, 대대적인 리뉴얼 오픈

잠실 롯데월드 웰빙센터, `1~4층과 8~10층 총 7개층에 7개 브랜드 신규 입점

2월 말 이랜드 외식매장 ‘애슐리 퀸즈’, ‘자연별곡’, ‘수사’, ‘로운’ 등 ‘월드뷔페 BIG 4’ 선봬

롯데월드 연간회원 및 SNS 이벤트 통해 ‘월드뷔페 BIG 4’ 식사권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6-03-02 08:50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가 10층 건물인 잠실 웰빙센터를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사무동으로 사용하고 있는 5~7층을 제외한 7개층에 애슐리 퀸즈, 자연별곡, 오케이온골프, 이가자헤어비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입점하고 있다.

잠실 롯데월드 웰빙센터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키자니아 등 유명 테마파크 및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월드몰 등 대형 쇼핑단지와 인접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은 상권이다(약도 참조).

잠실 롯데월드 웰빙센터 리뉴얼 오픈의 포문은 이랜드 외식 브랜드 ‘월드뷔페 BIG 4’가 열었다. 지난달 26일, 1~3층에 걸쳐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 퀸즈’를 비롯해 한식뷔페 ‘자연별곡’,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 샤브샤브&샐러드바 ‘로운’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외식매장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에 오픈한 애슐리의 프리미엄 버전인 ‘애슐리 퀸즈 잠실웰빙점’은 압구정점에 이어 서울에서 문을 연 두 번째 매장이다. 또한 스시와 그릴에 특화된 뷔페를 선보이며 다양한 일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수사’를 비롯해 신선한 야채를 이용한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함께 즐기는 건강한 레스토랑 ‘로운’, 팔도를 담은 왕의 밥상을 지향하는 ‘자연별곡’까지 각양각색의 먹거리를 전개해 많은 고객의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랜드 외식사업부 측은 “잠실역 2, 8호선이 지척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인근 대규모 아파트 단지에서 저녁과 주말에 외식을 즐기는 수요가 높다는 점을 감안해 핵심 뷔페 브랜드 위주로 선보이게 됐다”며 입점 이유를 밝혔다.

롯데월드는 잠실 웰빙센터에 입점한 각 이랜드 외식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롯데월드 어드벤처 연간회원 재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40명에게 식사권(애슐리 퀸즈 23명, 자연별곡, 수사, 로운 각각 38명씩)을 제공하고, 롯데월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서 식사권이 펑펑 쏟아지니 놓치지 말자.

한편 롯데월드 측은 3월에는 탁 트인 인도어 골프연습장에서 연습과 실제 라운딩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인도어 스크린 골프연습장 ‘오케이온골프(8~10층)’, 4월에는 국내외 170여 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글로벌 미용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4층)’, 5월에는 차별화된 기술로 정통 뉴욕식 피자와 수제맥주를 선보이는 ‘폴리스브릭오븐(1층)’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박지웅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