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11번가 긴급 공수를 통해 MUSES 할인 행사 실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16-03-02 10:02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국내 최고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에서 3월 2일 부터 MUSES 블루투스이어폰 BTH-840 을 포함한 전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실시한다.

BTH-840은 11번가에서 음향기기 인기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판매중인 상품이다.

4가지 컬러(블랙레드, 씨티블랙, 릴리 화이트, 화이트 블루)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타사 제품들과 달리 원형 목걸이 형식으로 작용하여 새로운 스타일의 이어폰이다.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레포츠나 일상생활 어디서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고음질 음성통화 및 주변소음제거 기술과 저에너지 기술로 인해 최대 대기시간 15일을 자랑하며, 블루투스 4.0으로 초고속 무선 통신을 지원한다.

담당인 김영기 CM 은 “그 동안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를 망설였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구매를 서둘러 보는게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며, 자체 브랜드인 MUSES로 모바일 관련 제품을 수입 생산하며 또한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피시 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이다.

11번가: http://deal.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이재영 이사
02-701-2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