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SNS 하우두, 독특한 콘셉의 눈코입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메타플레저
2016-03-02 11:18
서울--(뉴스와이어)--'인맥이 곧 돈이다’는 독특한 콘셉으로 출시된 애플리케이션 하우두(HOWDO)가 3일부터 14일까지 재미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우두에서 실시하는 눈코입 이벤트는 눈, 코, 입이 나온 사진을 올리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신의 얼굴 부위 중 한 부분만 드러나도 참여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이다. 참가자들은 하우두 어플에 눈, 코, 입이 나온 사진을 #눈코입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1등으로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14일 하우두 어플 공지사항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우두는 메타플레저㈜가 출시한 영상통화 SNS 어플로 가벼운 만남부터 전문 지식까지 직접 소통이 가능하며 나만의 인맥 구축을 통해 실생활에 딱 필요한 만남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메타플레저㈜의 김도건 마케팅 디렉터는 “콘테스트의 주제를 한정시키지 않고 눈,코,입 중 하나라도 나온 사진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생각지도 못한 재미있는 사진들이 많이 올라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영상통화 SNS의 특징을 살리는 독특한 이벤트를 매주 기획하여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눈코입 이벤트의 발표 또한 하우두의 실시간 영상통화를 통하여 발표할 예정이기 때문에 당첨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발표일에 스마트폰을 꼭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우두의 눈코입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우두 이벤트 페이지와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Homepage: http://www.howdo.me/
facebook: http://www.facebook.com/howdomobile
eventpage: http://bit.ly/howdo100
안드로이드: http://bit.ly/howdo-android
아이폰: http://bit.ly/howdo-ios

연락처

메타플레저
마케팅팀
김도건 팀장
02-3667-35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