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톤, 뮤지컬 ‘헤드윅’ 배우들이 착용하는 이어폰 증정 이벤트 실시

뮤지컬 헤드윅 보고 프리미엄 이어폰을 내 손에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6-03-02 18:00
서울--(뉴스와이어)--뮤지컬 ‘헤드윅’에서 배우들이 착용하는 인이어 이어폰 ‘Westone’(이하 웨스톤)이 프리미엄 이어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웨스톤코리아는 헤드윅 관람객을 위해 홍익대 아트센터 3층에 위치한 웨스톤 부스를 방문해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3월 한 달 동안 매주 2명을 선정해 웨스톤 TS1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TS1은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 1개를 사용한 이어폰으로 웨스톤 이어폰 라인업에선 엔트리 모델이다.

Westone 한국 공식 수입사인 사운드캣은 뮤지컬 헤드윅과 함께 웨스톤이 할 수 있어 기쁘며 헤드윅을 통해 웨스톤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웨스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내용 및 뮤지컬 헤드윅 주인공의 인이어를 만나 볼 수 있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MONO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http://www.facebook.com/westonekorea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염기광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