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강남점 입점

뉴스 제공
델핀
2016-03-03 09:00
서울--(뉴스와이어)--뛰어난 음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루악오디오를 이제 교보문고핫트랙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30년여 년 전통의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의 공식 수입사 델핀은 루악오디오가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문구, 음반 종합 유통업체인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과 강남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델핀은 시장성과 접근성이 가장 뛰어난 두 개의 지점을 시작으로 루악오디오의 입점 매장을 점차 늘려 갈 계획이다.

루악오디오는 최근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검사외전’과 ‘좋아해줘’ 등의 영화 및 ‘그녀는 예뻤다’, ‘엄마’, ‘아름다운 당신’, ’최고의 연인’ 등 여러 인기 드라마들에 협찬하면서 그 매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핫트랙스에서는 실용적인 데스크탑용 블루투스 스피커 MR1부터 아담한 사이즈의 명품 블루투스 라디오 R1mk3,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멀티-룸 오디오 R2mk3, CD 매니아들을 위한 고급 일체형 오디오 R4mk3, 그리고 미려한 디자인으로 하나의 가구 같은 느낌을 주는 하이엔드 R7까지 루악오디오의 모든 제품들을 쉽게 청음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에 핫트랙스에서 선보이는 MR1, R1mk3, R2mk3, R4mk3, R7 등 R 시리즈는 모두 모던한 디자인에 최신 기술을 탑재해 음질과 기능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MR1은 75mm의 강력한 우퍼에 핸드메이드의 베이스 리플렉스와 단단한 인클로우져를 채택한 스피커이다. Apt-X 기술을 사용한 블루투스 기능을 채택하여 무선으로 연결하면서도 유선으로 연결된 기기와 차이 없는 우수한 사운드를 선보인다.

R1mk3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테이블형 라디오로, 정통 스피커 제조사인 루악오디오가 소형 오디오 시스템 회사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해 준 제품이다.

R2mk3는 스피커, 인터넷 라디오, 알람 기능, 블루투스, Wi-Fi, USB 포트(외장하드 연결 가능) 등을 두루 갖춘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이다.

R4mk3는 CD, USB, 라디오 그리고 블루투스까지 다양한 음원에 대응하고 아날로그 및 디지털 외부 입력을 지원하는 올인원 뮤직 시스템이다. 깔끔한 원목 마감의 세련된 디자인에 풍성하고 선명한 음질로 어느 공간에 설치하더라도 잘 어울린다.
.
R7은 루악의 최고급 오디오로 마치 하나의 럭셔리한 가구와 같은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CD, FM 및 인터넷 라디오 등의 기능을 올인원 시스템으로 담았고 apt-X를 지원하는 블루투스와 DLNA Wi-Fi 등 최신 기술을 탑재한 하이엔드 오디오이다. 핸드폰, 태블릿, 컴퓨터, NAS 뮤직서버 등 모든 음원을 무선으로 최상의 사운드로 재생할 수 있다.

델핀은 디자인만으로도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루악오디오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실제로 청음하고 몸으로 체험해 본다면 뛰어난 입체감과 선명한 음질에 놀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링크: www.delfin.co.kr

루악오디오 소개
영국 루악오디오는 1985년에 설립된 정통 하이엔드 하이파이(Hi-Fi) 스피커 제조업체이다. 80년대 하이파이 붐과 함께 성장하여 세계적인 스피커 제조업체로 명성을 쌓았다. 최근 하이파이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현재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의 일체형 오디오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났다. 30년 전통의 노하우로 이루어낸 뛰어난 음질과 엔틱 가구를 연상케 하는 멋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델핀 소개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전문업체이다. 2013년 10월 영국 루악오디오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루악오디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델핀은 세계 최고의 오디오 기기들을 한국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소개한다는 설립 목적에 맞게 장인의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홍보팀
손종대 차장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