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위성통신서비스 제공하는 아리온통신, 2016 부산국제보트쇼 전격 참가

뉴스 제공
아리온통신
2016-03-02 17:22
서울--(뉴스와이어)--해양 위성통신서비스 전문업체로 위성을 이용해 국내, 국외 그리고 우주공간에 여러가지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아리온통신(주)(대표 박용범)이 올해 처음으로 ‘2016 부산국제보트쇼’에 참가한다.

아리온통신(주)은 이리디움(IRIDIUM), 글로벌스타(GLOBALSTAR), 인말새트(INMARSAT) 등의 다양한 위성통신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위성을 이용한 여러가지 서비스가 있겠지만 해상에 있어서 위성통신은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아리온통신(주)은 단순히 이메일이나 인터넷을 할 수 있는 데이터 통신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아가 항통장비수리, 선박간 상호 확인, 위성위치 관제, 단말기기 설치, 조난자 위성 위치 발신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선물하고 있다.

‘2016 부산국제보트쇼’에 아리온통신(주)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2015년 대한민국 최초 무기항세계일주시 요트의 위치를 관제할 때 운영하였던 제품으로 위성위치발신기기, 위성전화기기, 개인조난자자동위치발신기, 그리고 대용량위성통신단말기기를 전시한다.

이번 보트쇼를 통해서 요트나 보트가 아닌 사람들에게 아직 생소한 ‘해상위성통신’ 관련 제품들을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신선함을 줄 계획이다.

아리온통신(주)은 올해 부산국제보트쇼에 처음 참가하지만 이번 보트쇼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아리온통신(주) 박용범 대표는 “요트와 같은 고부가가치 사업에 통신 관련 제품을 전시하고 이로 인해 위성에 대한 소개를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아리온통신(주)이 전시하는 ‘해상위성통신’ 제품은 10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와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6 부산국제보트쇼’에서 모두 관람이 가능하다. ‘2016 부산국제보트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6 부산국제보트쇼 사무국이나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yachtpia.com/news/articleView.html?idxn...
http://www.boatshowbusan.com

웹사이트: http://arionit.com

연락처

아리온통신
기획팀
김학문 차장
02-6309-6812
이메일 보내기

부산국제보트쇼 문의
051-740-86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