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레란, 3월 웨딩시즌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3월 한 달간 침대 프레임 ‘스무스’와 매트리스 ‘퍼포마’ 세트 할인 판매

세트 구매고객 대상, 120만원 상당 선물 증정 및 예단 포장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더홈
2016-03-03 14:10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점유율 1위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dorelan)이 3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 할인 혜택은 물론 예단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돌레란의 대표적인 침대 프레임 ‘스무스(smooth)’와 매트리스 ‘퍼포마(performa)’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당 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20만원 상당의 타퍼 1개와 베개 2개를 선물로 증정하는 한편 예단 포장 서비스까지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다. 타퍼는 매트리스 위에 깔거나 요 대신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돌레란의 ‘퍼포마’ 매트리스는 고밀도 구조로 인체 공학적 특징을 실감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탁월한 품질과 유해물질 안정성을 보증하는 유럽섬유환경인증(Oeko-Tex Standard 100)에서 최고 레벨인 ‘Class 1’을 획득한 메모리폼으로, 3세 이하의 아이에게도 무해하고 어린이가 입으로 빨아도 염색이나 인쇄된 염료가 빠지거나 바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돌레란 공식 수입원 더홈 마케팅팀 박지선 대리는 “침대는 하루 동안 쌓인 피로를 풀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가장 신경 써야 하는 혼수 품목 중 하나”라며 “돌레란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세계 최고 품질의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돌레란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홈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thehome.com/

연락처

돌레란 홍보대행
리앤컴
장서윤
070-7525-4313
이메일 보내기

더홈 고객상담실
02-571-5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