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맵, 부동산 관심사 기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리맵
2016-03-03 11:24
수원--(뉴스와이어)--부동산 관심사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리맵은 은평스카이뷰자이를 시작으로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리맵은 직접 발품을 팔지 않아도 사업 예정지의 입지조건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개발예정지, 학군, 교통인프라 등을 지도상에 보여주는 기능이 핵심이다. 이 밖에도 사업 예정지 주변의 아파트 거래 현황, 행정구역 인구, 산업 통계도 조회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근처 아파트의 시세 확인하고, 배후 수요를 예측할 수 있다.

리맵은 직방, 다방과 같이 부동산 중개 서비스가 대세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리맵이 부동산 O2O 서비스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것이라고 밝혔다.

리맵 김정대 총괄팀장은 “서비스 초기에는 입지조건, 주변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최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는 개방형 지인 기반에서 폐쇄형 관심사 기반의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는데 미래의 집이라는 관심사를 매개로 폐쇄형 커뮤니티를 형성해 국내 최고의 부동산 소셜네트워크로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맵: http://remap.co.kr

연락처

리맵
김정대
1644-7431

이 보도자료는 리맵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