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학원, 9급 지방직과 경찰직 2차 수험생 위한 특별 과정 개강

공무원 시험준비 골든타임

전략적인 준비가 합격을 보장한다

뉴스 제공
유비티아
2016-03-04 10:00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 수험의 명문 김재규학원(원장 김재규)이 9급 지방직과 경찰직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과정을 준비하여 개강한다.

우선 9급 지방직(서울시, 일반지방)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사이다, 문풀 총력반’을 안동 김재규학원에서 3월7일부터 개강한다.

기출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진도별 문제풀이, 압축테마 강의를 중심으로 실전과 같이 진행되는 ‘사이다, 문풀 총력반은’ 매일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주말마다 위클리 국어 하프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수험생들이 걱정하는 필수과목을 매일 매일 수업하고 철저하게 관리함으로서 수험생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시험에 임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김재규 학원에서는 학원 간의 경쟁보다는 수험생의 합격방법을 집중 연구하여 학습의욕이 최고가 되는 목표/의지 형성기부터 학습의욕이 정체되고 저하되는 슬럼프 시기를 이겨내어서 다시 성적이 합격선을 유지하는 수험생의 패턴 결과를 가지고 개개인에게 맞는 극강 학습계획을 제시하는 수험생 위주의 수험대비 시스템을 개발하여 제시하고 있다.

두 번째로 경찰직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서는 ‘먹자공합’이란 수험반을 개설하여서 김재규 경찰학원 서울캠퍼스에서 7일 개강 예정이다.

이반은 총 6단계로 압축이론완성, 진도별 문제풀이, 테마풀이, 기출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찍기를 거쳐서 빠른 합격을 준비한다.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 하는 영어는 매일 아침 하프모의 고사와 강의를 통해서 자신감을 가지고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빠른 합격을 위해서 중요한 체력시험도 과정에 들어가 있으며 9월3일 시험일까지 수험생이 필기시험과 체력시험을 함께 준비하고 올바른 수험을 준비하기 위해서 24시간 수험생활을 관리해주는 반이다.

‘사이다, 문풀 총력반’이나 ‘ 먹자공합’ 반은 김재규학원의 최고 특징인 24시간 생활관리를 통해서 4무 생활규칙을 지켜야 한다.

4무는 휴대폰 NO, 이성교제 NO, 음주 NO, 게임NO 라는 강력한 생활규칙으로 김재규 학원 가장 중요하게 실천하는 생활규칙이다.

김재규 학원은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위해서는 올바른 생활태도와 적극적인 학습을 하도록 지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하단의 언론문의처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수 있다.

http://www.kpa.co.kr

연락처

김재규 경찰학원
전략기획팀장
한치호
02-823-8312
이메일 보내기

안동 문의
054-823-9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