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블랙박스 ‘차눈’, 산이&버벌진트 라이브 콘서트 후원

세미솔루션이 실시 중인 메세나 활동의 일환

콘서트 현장에 부스 설치해 블랙박스 차눈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세미솔루션
2016-03-04 08:53
서울--(뉴스와이어)--주문형 반도체·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및 블랙박스 개발 업체인 세미솔루션(대표이사 이정원)이 자사의 프리미엄 블랙박스 ‘차눈’을 활용해 6일 개최되는 ‘산이&버벌진트 라이브 콘서트’를 후원한다.

이번 콘서트 후원은 세미솔루션이 지난해 12월부터 본격적으로 펼쳐 온 메세나(Mecenat) 활동의 일환으로 세미솔루션은 콘서트 행사 현장에 부스를 설치해 블랙박스 차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세미솔루션이 후원하는 ‘산이&버벌진트 라이브 콘서트’는 6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으로 산이와 버벌진트는 최근 케이블 TV에서 방영됐던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랩스타’에 MC와 패널로 출연하는 등 국내 힙합계에 영향력 있는 뮤지션이다.

세미솔루션은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후원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명품 블랙박스 ‘차눈’의 명성에 걸맞는 고품격 문화행사 활동을 꾸준히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미솔루션은 지난해 12월 이은미 ‘가슴이 뛴다’ 콘서트와 올해 1월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휘성&럭키J’ 콘서트, 2월 ‘은밀하게 위대하게’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이벤트를 후원하며 소비자들과의 교감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msolution.co.kr

연락처

세미솔루션 홍보대행
서울IR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