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의 강남 불당동 ‘불당 더 빌드타워’, 소형 아파트 선시공·후분양 공급

뉴스 제공
알일번가
2016-03-04 09:48
서울--(뉴스와이어)--동명건설이 천안시 불당동 713번지에 ‘불당 더 빌드타워’ 도시형 생활주택 112세대를 선시공·후분양한다.

선시공·후분양 수익형 상품은 준공까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입점·입주가 시작된 경우가 많아 투자 즉시 임대료를 받을 수 있고 그만큼 투자금 회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또 준공까지 시간이 걸리는 수익형 상품에 비해 상권 활성화가 빠르고 계약 즉시 소유권을 이전 받아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모델하우스나 홍보관에서 모형도나 분양 업체의 설명에만 의존하던 것을 직접 입지나 향, 조망여부, 역과 거리, 주변 인프라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선호되고 있다.

대지면적 747.40㎡ 연면적 4802.52㎡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1인 세대를 겨냥한 소형 주택과 근린 생활 시설이 공급된다.

천안의 강남으로 불리는 불당동은 중심상업지역이다. 맞은편 불당 신도시가 본격 개발되면 기존 배후수요에 더해 5만 여명의 배후 수요를 두고 있다.

불당동 천안시청 중심상업지구 마지막 부지에 위치하고 인근에 KTX 천안아산역 및 천안시청, 종합 운동장, 교육지원청 등 공공시설과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 교통·편의시설을 고루 갖추었다.

40인치 TV,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등 각종 첨단가전과 빌트인 수납장을 비롯한 품격 높은 인테리어로 공간의 효율성과 가치를 극대화했다. 건물 내에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 예정이며 옥상정원, 층별휴게실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누릴 수 있다.

불당 더 빌드타워는 취득세, 재산세 면제 및 종부세 합산배제 등 다양한 혜택이 있고 올해 4월 준공이 예정되어 빠른 투자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상주하는 건물관리 임대업체의 전세대 3년 임대 보장 및 이자 지원으로 대출금을 제외한 실투자금 1천500만 원으로도 매달 40만 원의 월세를 받을 수 있어 높은 투자수익과 안전성을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연락처

불당 더 빌드타워 홍보대행 알일번가
홍보팀
장경철 이사
02-598-2816
이메일 보내기

분양문의
041-903-6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