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 초보자용 휴대형 스팟 열화상 카메라 ‘TG130’ 출시

혁신적인 FLIR 렙톤 마이크로카메라 코어 탑재

가정이나 회사의 열 관련 문제 누구나 쉽게 파악 및 조치 가능

2016-03-04 10:19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열화상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인 열화상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 한국지사(FLIR Systems Korea, 한국 대표 앤드류 칼톤 타이크)가 초보자도 저렴한 비용으로 손쉽게 열화상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휴대형 스팟 열화상 카메라 신제품 FLIR TG130을 출시했다.

TG130 스팟 열화상 카메라는 사용하기가 매우 쉽고 간단하며 플리어의 혁신적인 렙톤(Lepton®) 마이크로카메라 코어를 탑재함으로써 사용자의 장비 구매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TG130 스팟 열화상 카메라 구입 비용은 건물의 냉난방 비용 절감을 통해 단시일 내에 회수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저렴하다.

TG130은 문틈이나 바닥, 벽체, 배관, 창문 등을 통한 열 손실이나 외부 냉기 침입, 단열재가 없거나 손상된 부분 등 겨울철과 여름철에 가정이나 사무실의 에너지 진단에 이상적인 도구이다. 냉난방 및 공조 시설(HVAC)의 성능 및 기능 진단이나 가정용 전기 시설에 영향을 미치는 전기적 문제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함으로써 주택의 냉난방 관련 문제의 탐지 및 해결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외에 냉장고 온도가 적절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식품 안전에 요구되는 적정 온도가 유지되고 있는지도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TG130은 별도의 교육이나 연습 없이 누구나 곧바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쉽고 편리하다. 측정 대상을 향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측정 온도 범위는 -10 ~ +150°C이다. 장비 무게는 배터리 무게를 포함하여 0.21kg으로 가볍고 크기도 169 × 113 × 48mm로 작아 휴대하기 용이하다. 이 장비는 쉽게 교환할 수 있는 표준형 AAA(LR03) 배터리 3개로 동작하며 새 배터리 교체 후 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기업 소개
FLIR Systems는 상용, 산업용 및 공공기관용 다양한 열화상 측정 시스템의 설계, 제작 및 판매 세계 선두 기업이다. 현재 FLIR의 첨단 열화상 및 보안용 시스템은 광범위한 분야에서 열화상 촬영, 열화상 분석, 보안 감시 등에 사용되고 있으며 주요 용도로는 공중 및 지상 감시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R&D, 생산공정제어, 조난자 탐색 및 구조, 마약 단속, 내비게이션, 교통안전, 국경 및 해양 경계, 환경 감시, 그리고 화생방 무기 및 각종 폭발물 탐지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FLIR의 인터넷 웹사이트 www.FLIR.com를 참조하면 된다.

TG130 소개: http://www.flirkorea.com/tg130/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연락처

플리어시스템코리아
마케팅팀
한승인 팀장
02-565-2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