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성능 향상된 스카이브리지 툴 출시…DAS 테스트 시간 90% 정도 단축

휴대형 분석기용 클라우드 기반 테스트 관리 툴

통신사업자, 설치업체, 계약업체에게 시간소모적인 매뉴얼 방식 대체하는 이점 제공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6-03-04 16:29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DAS(distributed antenna systems)를 테스트하고 검증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90% 단축시켜주는 클라우드 기반 테스트 관리 툴인 스카이브리지 툴(SkyBridge Tools™)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스카이브리지 툴의 이전 제품들은 이미 업계에서 수상 경력이 있다. 성능이 더욱 향상된 스카이브리지 툴은 DAS 테스트 관리 툴로 사용할 수 있으며, 쉽게 임포트된 테스트 기준에 따라 상세한 테스트 계획을 자동으로 생성하기 때문에, 시간이 더 많이 걸리는 완료된 작업의 재작업을 위해 빌딩 내 무선 시스템의 설치 및 커미셔닝(commissioning) 과정을 매우 간소화시켜 준다.

스카이브리지 툴의 새로운 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여, DAS 설치 워크플로우에 간소화된 테스트 과정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iBwave 디자이너, 엑셀(Excel), 고객맞춤형 방식의 테스트 기준에서 정보를 수용한다. 이 제품은 데이터를 빠르고 자동으로 처리하여 측정순서, 업무 진행 추적, 트레이스 판단, 리포트 생성이 가능한 포괄적인 테스트 계획을 생성한다. 또한 새로운 브리지 툴은 독자적인 이지테스트(easyTest)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원 버튼 방식의 계측 관리 스크립트 셋트가 테스트 계획에서 생성될 수 있다. 필수 테스트뿐 만 아니라 정밀한 계측 셋업, 제한 라인, 결과적인 트레이스를 위한 필수 파일명 등이 스크립트에 포함되어, 테스트 시간, 잘못된 전달, 오류를 급격하게 줄여준다.

리포트는 전통적으로 시간 소모적인 과정이었던 것을 자동화시켜 서로 다른 다양한 형태로 생성될 수 있다. 사용자는 거의 모든 고객사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테스트마다 하나의 열로 PDF, zip 파일 또는 CSV 포맷을 선택할 수 있다.

자동화 과정이기 때문에, 스카이브리지 툴은 DAS의 설치 및 커미셔닝에 대한 워크플로우를 향상시켜 준 매우 진일보한 기술이다. DAS의 설치 및 커미셔닝은 1,000 ~ 15,000 트레이스, 사진을 비롯해 하나의 시스템 설치가 성능 표준에 준수했는가에 대해 검증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요구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 결과, 테스트 시간이 덜 걸리고, 더욱 정확한 테스트는 물론 완료된 작업에 대한 신뢰성 높은 비용 지불을 요구할 수 있어서 더 효율적인 방법이 된다.

통신 설치 환경에서 각 분야는 스카이브리지 툴을 통해 상당한 이점을 현실화 된다. 이 제품은 비용을 받기 전에 작업 완료에 대한 검증을 할 수 있는 효율적인 기법이 필요한 계약자 또는 통신사업자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DAS 시스템 설치 업체는 스카이브리지 툴이 수천 개의 트레이스를 수집하고 검증하는 것을 자동으로 실행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스카이브리지 툴은 작업이 고객 표준을 준수했는지 효율적으로 보여줄 필요가 있는 타워 설치 계약업체들이 사용할 수도 있다. 네트워크 사업자, 공공 안전 계약업체, 항공기 제조업체, 선박 제조업체들도 스카이브리지 툴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카이브리지 툴은 완벽한 DAS 테스트 솔루션을 설계하기 위해 수많은 안리쓰의 필드 솔루션들이 사용될 수 있다. 이 툴은 업계 선도적인 Site Master™ “L” 및 “E” 휴대형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 PIM Master™ MW82119B 이동형 PIM 분석기, Cell Master™ “E” 시리즈 기지국 분석기, BTS Master™ MT8220T와 통합될 수 있다. 이 제품은 Network Master™ MT9090A, ACCESS Master™ 시리즈, CMA 멀티레이어 네트워크 테스트 및 측정 플랫폼을 포함한 안리쓰의 파이버 필드(fiber field) 제품들과도 사용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2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