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테스티드 터프’ 론칭 기념 소비자 이벤트 실시

캠페인 영상 보고 홈페이지에 댓글로 참여 가능

드론, 고프로 카메라, 컬럼비아 신제품 재킷 등 풍성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6-03-07 09:4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3월 7일부터 4월 3일까지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캠페인 론칭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컬럼비아가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시작한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 광고 영상을 보고 참여할 수 있다. TV 광고에 실제 출연한 컬럼비아의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의 입장이 되어 센스 있는 한 마디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거친 자연 환경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한 테스트를 즐긴다는 컬럼비아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재치 있는 댓글로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TV 광고 영상에서처럼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기록할 수 있는 드론(2명)을 비롯해 총 800여 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품으로는 고프로 카메라(4명), 약 20만원 상당의 컬럼비아의 봄 신상품 방풍 재킷 ‘로저 아일랜드 재킷(5명)’과 ‘버팔로 힐 재킷(5명)’, 그리고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800)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경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컬럼비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개별 공지를 통해 4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컬럼비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olumbiakorea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