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곤 젠더, 차세대 여성리더 양성 위한 세계 대담회 주도

뉴스 제공
Egon Zehnder
2016-03-07 15:00
취리히 /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경영진 검색 및 인재 자문 서비스의 글로벌 선두기업인 이곤 젠더(Egon Zehnder)가 오늘 글로벌 시리즈인 “리더와 딸: 차세대 여성리더 양성(Leaders and Daughters: Cultivating the Next Generation of Women Leaders)” 추진을 발표했다. 이 획기적인 시도는 미래의 여성리더를 위한 기회를 고무하고 가속화하는 세계 대담회 추진을 위해 계획됐다.

이 행사는 3월 2일부터 3월 19일까지 전세계 여러 도시에서 진행되며 젊은 여성이 잠재된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들의 야망에 대한 장려와 지원의 중요성에 대해 세계적인 관심을 환기시키게 된다. 행사 대부분은 성평등을 위한 여성의 끊임없는 노력을 기념하는 세계여성의 날에 맞춰 진행되며, “리더와 딸(Leaders and Daughters)” 행사는 남북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중동, 호주의 16개 도시에서 열린다.

이곤 젠더의 라지브 바수디바(Rajeev Vasudeva) 최고경영자(CEO)는 “다양성은 모든 사업의 성장과 지속적인 성공에 중요한 요소이다”고 말했다. 그는 “다양하고 포용적인 리더가 조직과 경제가 성장하고 번창할 수 있는 더 나은 세상을 건설할 것이라고 믿는다”며 “그러나 성평등은 21세기에 들어서도 여전히 어려움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리더로서 우리는 진정한 대화가 이뤄지고 개선된 근무 태도와 기회가 구현될 수 있는 포럼을 추진할 책임이 있다”며 “그런 뒤에야 비로소 내일의 여성 리더를 위한 성공의 길에 변화가 일어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리더와 딸: 차세대 여성리더 양성(Leaders and Daughters: Cultivating the Next Generation of Women Leaders)” 행사에서는 저명한 이사회 임원, CEO, 리더들이 대부분 최근에야 직업의 세계에 입문한 자신의 딸들과 함께 하게 된다. 이들은 이곤 젠더의 중재로 열리는 글로벌 대담회에 참석해 최고의 야망을 성취하도록 여성을 교육하고 참여시키고 장려하기 위한 목적에서 현대의 직업세계에서 여성이 맞닥뜨린 도전과 기회에 대해 살펴보게 된다. 각 행사마다 젊은 직업여성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주기 위해 필요한 최고의 관심과 솔루션을 글로벌 시각에서 조망하는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바수디바 CEO는 “우리 연구에 따르면 전세계 고위 임원 가운데 여성은 3.7퍼센트밖에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는 모든 사업체에서 고위 임원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데 험난한 장애가 있다는 것을 명확히 보여준다”며 “여성이 중역실과 고위 임원진에서 성평등을 성취하려면 훨씬 더 공격적인 차세대 여성리더 공급라인이 마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리더와 딸” 행사는 3월 2일 뭄바이를 시작으로 3월 7일에는 암스테르담과 상파울루, 3월 15일에는 리스본과 이스탄불에서 열리며 두바이 개최 일은 곧 발표될 예정이다.

3월 8일 세계여성의 날 “리더와 딸” 행사는 일출 순서대로 시드니와 싱가포르에서 시작해 밀라노와 뒤셀도르프, 파리, 런던을 거쳐 토론토와 시카고, 멕시코시티, 샌프란시스코에서 막을 내리게 된다. 런던과 시카고,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리더와 딸” 행사는 http://www.egonzehnder.com/leaders-and-daughters 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방송된다.

세계 대담회에 참가하려면 이곤 젠더 웹사이트(www.egonzehnder.com) 또는 링크드인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트위터(#leadersanddaughters)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곤 젠더(Egon Zehnder) 개요

1964년 설립된 이곤 젠더(Egon Zehnder)는 경제조건의 변화, 새로운 기회 및 사업 목표 전개에 직면하여 훌륭한 리더십을 정의하는 데에 앞장서 왔다. 회사는 세계 41개국, 69개 지사의 400여 컨설턴트와 더불어 공기업 및 사기업, 가족소유기업, 비영리 및 정부기관 등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으며 이사회 자문, CEO 및 대표직 승계 계획, 임원 서치 및 평가, 그리고 리더십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egonzehnder.com) 방문, 또는 링크드인(LinkedIn), 트위터(Twitter)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040057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gonzehnder.com

연락처

이곤 젠더(Egon Zehnder)
힐러리 크린코비치(Hilary Crnkovich)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
+1 312 260 8978
Hilary@egonzehnder.com

메리 커니(Mary Cunney)
기업 미디어 홍보 이사
+1-212-373-6030
MCunney@gol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