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LG유플러스, 혁신적인 신상품 개발 및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6-03-08 08:54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8일, 여의도 본점에서 LG유플러스와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에는 KB국민은행 오평섭 개인고객그룹 대표와 LG유플러스 황현식 PS본부장이 참석했다.

양사는 작년 11월부터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왔으며, 최근 의견 조율이 마무리되어 데이터 혜택과 은행 수수료 면제 서비스가 결합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기존 금융상품은 이벤트성 통신관련 부가서비스를 한시적으로 제공했지만, 새로 출시될 신상품은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형성을 위해 지속적이고 차별화된 우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감독기관의 승인을 득한 후 4~5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신상품 외에도 공동 마케팅 모델을 통해 휴대폰 구입 부담을 줄이는 형태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양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적극적인 제휴 마케팅도 추진한다.

KB국민은행 오평섭 개인고객그룹 대표는 “금융과 통신은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필수 서비스인 만큼, 고객의 생활에 힘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할 계획이다”며 “상품 출시 외에도 LG유플러스와의 공동 마케팅 및 새로운 서비스 개발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홍보부
박경진
02-2073-7163,7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