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중국 대표 K-뷰티 쇼 ‘려치여신’에 호평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6-03-08 11:50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중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중국 대표 K-뷰티 쇼 ‘려치여신’에서 호평을 받았다.

중국 량쫭채널에 방영되는 ‘려치여신’은 중국 트렌드 세터들이 열광하는 신개념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중국 총인구 7명 중 1명이 가입한 량쫭채널은 2억 명가량의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채널 자체적으로 다수의 패션, 뷰티전문가가 활동하고 있어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과 차원이 다른 뷰티 예능으로 정평이 나 있다.

엘리샤코이는 ‘려치여신’ 2회에 소개됨으로써 방송 출연자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제품의 촉촉한 사용감과 풍부한 영양감에 대해 극찬을 받았다.

특히 엘리샤코이의 독자적인 특허원료인 유스워터(Youth Water) 함유로 72시간 보습지속력 임상을 받은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수분크림은 려치여신 게스트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엘리샤코이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수분크림은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전함으로써 엘리샤코이 베스트셀러 제품이기도 하다.

보습 종결 마유(馬油) 성분의 프리미엄 골드 제주 마유 크림과 마유 마스크도 큰 인기다. 마유크림과 마유마스크는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해주는 기능으로 건조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기능과 럭셔리 골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기도 한다.

이외에도 24K 골드, 캐비어,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커버하는 엘리샤코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도 ‘려치여신’ 방송을 통해 주목되면서 K-뷰티를 대표하는 화장품으로 중국 뷰티 마니아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다.

엘리샤코이는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전세계 10개국에 수출 판매하는 K-뷰티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글로벌 브랜드 성장에 박차를 가할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려치여신’에서 호평을 받은 계기로 지속적으로 중국 소비자를 집중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려치여신에 방영된 엘리샤코이 제품은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정진선 대리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