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라그룹, ‘2016 상반기 장학금 수여식’ 개최

인쇄 산업 리더 육성 위해 일 년에 두 차례 지급

뉴스 제공
타라티피에스
2016-03-08 15: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종합 인쇄 기업인 타라그룹(회장 강경중)이 8일 상암동 본사에서 2016년도 상반기 장학 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선정된 장학생은 총 8명으로, 전국 인쇄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들 중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생활을 하는 학생들을 추천받아 선정했다.

타라그룹은 저성장 국면에 접어든 국내 인쇄 산업의 미래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우수한 재원 발굴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향후 장학금뿐만 아니라 인턴십 등 다양한 인재 육성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쇄 산업의 경쟁력을 갖춘 리더를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학생들은 수여식이 끝난 뒤 타라 계열사 및 공장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견학을 통해 인쇄 공정 과정을 체험하고 전문가들의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실제 인쇄 현장 실무를 접할 기회가 적었던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타라그룹은 인쇄 산업의 활성화 및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하여 인쇄 관련 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두 차례씩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다.

◇장학생 명단
부경대 인쇄정보공학과 3학년 조수림, 4학년 강유정, 4학년 정혜욱
중부대 인쇄미디어학과 2학년 이승연, 4학년 안건희, 3학년 이수진
신구대 디지털인쇄정보학과 2학년 음세영, 2학년 채교윤


타라그룹 개요

타라그룹은 1989년 설립된 종합 인쇄 및 지류 유통 그룹이다. 주요 계열사로는 종합 인쇄(타라 TPS, 조광프린팅), 디지털 인쇄 및 디자인(타라 그래픽스), 국내·외 지류 취급(타라 유통)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ratps.com/

연락처

타라그룹
노민지 과장
070-7602-0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