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코스마’ 주최 ‘KATA 투어 테니스 대회’ 성황리에 막 내려

우승컵 향한 전국 아마추어 강자들의 각축전 펼쳐져

뉴스 제공
이노코스마
2016-03-09 08:00
서울--(뉴스와이어)--화장품 전문 기업 이노코스마(대표 신인호)는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2016 KATA투어 테니스 대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테니스진흥협회(KATA)가 주최하고 이노코스마가 후원한 이번 ‘2016 KATA 투어 테니스 대회’는 2월 18일부터 나흘간 부천/수원/구리 세 도시에서 500여 개 팀에 1000여 명이 참가했으며, 국화부, 개나리부, 베테랑부, 왕중왕부, 통합신인부의 5개 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이노코스마 관계자는 “이노코스마가 단지 화장품 사업에만 국한되지 않고 국민들의 생활체육 시스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발판으로 KATA투어 테니스 대회를 주최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파트너쉽 관계로 한국테니스진흥협회와 교류를 해 나갈 계획”라고 전했다.

한편, 유기농 스킨 케어 브랜드 A24(에이이십사)를 전개하는 이노코스마는 가장 까다롭다는 유기농 인증기관 중 하나인 미국 USDA의 관리에 맞춰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유기농 화장품 전문기업으로서, 100% 유기농 성분 함유를 목표로 자연주의 컨셉을 지향하고 있다.

연락처

이노코스마 홍보대행
에이스컴
조예원 실장
02-516-411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노코스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