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하늘, 절친 스태프에 서프라이즈 선물 증정

김하늘의 화사한 미모만큼 빛나는 마음 씀씀이 ‘훈훈’

평소 애용하는 메이크업 제품,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과 ‘에센셜 립세럼스틱’ 선물

뉴스 제공
설화수
2016-03-09 08:15
서울--(뉴스와이어)--배우 김하늘이 그녀와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절친한 스태프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직접 전달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2월 하와이에서 진행한 웨딩화보 촬영을 앞두고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그 동안 그녀와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스태프들을 위해 평소 본인이 아끼는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준비해 직접 전달했다. 바쁜 스케줄에도 주변을 챙기는 그녀의 마음 씀씀이에 선물을 전해 받은 스태프들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촬영 내내 훈훈한 분위기였다.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배우 김하늘과 함께하는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은 피부 본연의 맑은 안색을 가꾸어 온종일 화사한 피부빛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화사함과 윤택함을 가져다주는 목련 추출물과 맑고 영롱하게 빛을 발하는 귀한 진주모 콤플렉스가 주요성분인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은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입술을 감싸주는 고보습 보호막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칙칙해진 입술을 생기있는 매끈한 입술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설화수는 3월 7일부터 3월 20일까지 약 보름 간 설화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체험 이벤트’를 한다. 사이트를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하고 기간 내에 전국 설화수 매장을 방문하면 체험키트를 수령할 수 있다.

설화수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sulwhasoo.com/kr/ko/event/perfecting_cu...

연락처

설화수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송미 과장
02-788-73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