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페 한국법인 설립

서울--(뉴스와이어)--금융 및 자산관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카시오페(Cassiopae)가 대한민국 서울에 신규 법인의 설립을 발표하였다

카시오페는 이로써 한국에 본사를 둔 금융 서비스 기업의 세계화 및 금융 시스템의 글로벌 배포를 고객에 근접하여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카시오페는 신규 한국 법인을 통해, 가장 큰 글로벌 기업 중 하나인 자동차 그룹 소속의 자동차 금융서비스사와 기업금융 서비스사를 포함하여, 지역의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지원을 적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두 금융서비스사는 금융 상품 서비스를 프런트에서 백 오피스 프로세스 (대출 상담, 심사에서 청구, 입금, 회계처리)까지 지원하는 카시오페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여신 및 리스 금융 서비스를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카시오페의 동아시아 운영을 이끌게 될 신규 한국 법인의 신완규 대표는 언스트앤영 어드바이저리 본부, 우리은행, 부산은행, 뮤렉스 및 아이비엠 한국법인에서 금융 정보기술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카시오페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는 주택담보대출, 론카드, 팩토링, 기업금융 리스, ABS 및 NPL 매입 등을 포함한 매우 폭 넓은 금융 상품 및 자산 담보의 종류를 한국 금융시장을 대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청구 및 입금 업무는 한국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자동이체 결제와 전체적으로 통합되어 있는 등 지역에 특화된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있다.

카시오페 CEO인 Emmanuel Gillet는 “세계화는 대한민국 금융서비스 기업, 특히 Captive Finance 사의 매우 주요한 성장 전략이다. 카시오페가 보유한 지역 전문가와 고객 지원 법인은 이러한 금융서비스 기업이 카시오페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운영에 있어 이미 검증된 시스템을 지원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시오페이스트아시아 개요

카시오페(Cassiopae)는 금융 및 자산관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카시오페는 2015년에 American Banker, BAI 및 IDC Financial Insights에 의해 Top 100 Financial Technology 기업에 등재되었다.카시오페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는 39개국의 550여 고객사를 대상으로 수백만종의 자산을 지원하고 있다. 시작부터 다국어, 다양한 통화, 다양한 자산 담보종류를 지원하는 솔루션인 카시오페는 업계 표준 기술을 활용하여 업계 최고의 웹기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환경을 제공한다. 475명의 전문가 및 전세계에 분포한 파트너 들이 카시오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Linked In의 팔로우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ssiopae.com

연락처

카시오페이스트아시아
Business Development
신완규 대표
+82-10 6381-2658
이메일 보내기

소프트웨어 및 지원 문의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카시오페이스트아시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