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속초 소외계층 교육지원 위한 4자간 업무협약

뉴스 제공
희망이음
2016-03-09 10:31
서울--(뉴스와이어)--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권재환)이 8일 속초시 지역 내 교육소외계층 지원을 위하여 속초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최무일), 강원도속초양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헌),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송만선)과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속초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희망이음 이용석 이사,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송만선 이사장, 속초양양교육지원청 김종헌 교육장, 속초시사회복지협의회 허우린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복지 사회망을 구축하고 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4개 기관은 지역 내 교육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희망이음 교육콘텐츠 제공, 교육용 컴퓨터 지원, 희망이음밥차 후원, 교육훈련사업,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 상담복지, 재능나눔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협력키로 했다.

김종헌 교육장은 “협약 이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성적향상, 인성교육 등이 이뤄져야 할 것”이라며 “뜻을 모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새로운 시작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희망이음 개요

희망이음은 공정한 교육기회 제공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교육적 자립을 지원하여 교육 복지를 선도하는 교육나눔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hopeium.kr/

연락처

희망이음
홍보팀
김아영 팀장
070-8015-9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