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영재관, 한국수학올림피아드 대비 ‘총정리 모의고사’ 실시

5월 말까지 CMS대치∙목동∙중계∙관악∙분당∙평촌∙일산 등 7개 영재관에서 진행

CMS창의융합연구소 경시팀에서 개발한 예상문제 통해 KMO 학습 총정리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영재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3월 6일부터 5월 말까지 한국수학올림피아드(KMO) 응시생을 위한 ‘총정리 모의고사(CMSMO)’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MO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CMS창의융합연구소 경시팀에서 개발한 CMSMO(CMS Mathematical Olympiad)를 통해 그 동안의 학습 내용을 총정리할 수 있다.

CMSMO는 지난 2005년 첫 시행된 이후 10년간 매년 6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KMO 대비 모의고사다. 진행 방식과 문제유형, 배점 등이 KMO와 동일하여 시험 대비는 물론 실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실수도 줄일 수 있다.

초등학생부터 중등 3학년까지 참가 가능하며, CMS에듀 재원생은 물론 일반 학생들도 응시할 수 있다. 시험이 끝난 후에는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문제풀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CMS대치·목동·중계·관악·분당·평촌·일산 7개 영재관에서 진행되며, 센터별 시험 일자와 시간 등 세부 사항은 응시를 원하는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CMS 영재관은 과학영재학교·특목고·자사고 대비반, 수학·과학 올림피아드 대비반, 중·고등 정규반 등을 운영한다. 2016학년도 과학영재학교 입시에서 8개 학교의 모집인원 789명 중 총 24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고, 2015 KMO(한국수학올림피아드) 1·2차에서 총 391명의 수상자가 나왔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전략마케팅본부 / 디자인PR그룹 / PR팀
박정현 팀장
02-6121-0281
이메일 보내기

추가문의
02-809-373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