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켓나라, 야간 선거운동을 위한 맞춤 LED 선거용품 출시

야간 50m 이상 원거리에서도 후보자 식별 가능

뉴스 제공
아라테크
2016-03-11 09:30
양산--(뉴스와이어)--아라테크의 LED피켓 전문 쇼핑몰 피켓나라(대표 권순철)가 4.13 총선을 앞두고 각 후보자들이 야간 선거운동 시 유권자들의 눈에 잘 띄게 하는 LED 맞춤 선거용품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특허 등록) 초슬림(2mm) LED패널로 제작된 'LED 선거 조끼‘는 후보자의 기호, 이름, 정당명 등 원하는 문구를 조끼 앞뒷면에 LED패널로 넣을 수 있어 야간에 50m 이상 원거리에서도 후보자의 기호와 이름을 식별할 수 있다.

LED패널을 이용한 ‘LED 선거 어깨띠'는 주야간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4가지의 점멸 기능을 넣어 유권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데 효과적이다.

피켓나라는 기존에 EL 어깨띠나 선거조끼 등을 개발하였으나 빛이 약하다는 후보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번에 선보인 LED 선거용품에서는 기존 EL보다 5배 이상 조도를 높였다.

2012년 대선부터 맞춤 선거용품을 꾸준하게 공급해온 피켓나라는 공천 확정된 후보들의 당선을 위해 제작과 납품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아라테크 개요

아라테크는 측면 발광 LED에 의해 발광되는 디스플레이 안내판 관련 특허를 보유한 업체이다. CPTED SAFETY SIGN을 개발해 CCTV가 가지고 있는 효과를 높여 범죄를 사전에 막을 수 있는 셉테드 안전표지판을 특허 개발, 제조, 조달 및 공급하고 있는 업체다. 피켓나라는 특허 LED패널 기술을 이용한 선거피켓, 응원피켓 등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피켓나라: http://ledpicket.com

웹사이트: http://www.cptedsign.com/

연락처

아라테크
홍보팀
김은아 실장
070-4632-2600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