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매거진, 블록체인 컨퍼런스 24일 개최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16-03-14 10:30
서울--(뉴스와이어)--핀테크매거진 THE fintech가 '도입과 활용을 위한 블록체인 컨퍼런스’를 24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융권은 물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비용 절감과 혁신적 서비스를 가능케 할 것으로 기대되는 블록체인과 스마트계약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블록체인의 실질적인 활용에 초점을 맞춘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해외에서는 하루가 멀다하고 블록체인을 둘러싼 협력과 투자가 이뤄지고 새로운 도입 계획이 속속 발표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블록체인에 대한 관심만 서서히 생기고 있다. 블록체인 컨퍼런스는 블록체인을 도입하고 활용하는 데 따른 도전 사항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 실질적인 방안을 논의한다. 사물인터넷 환경에서의 블록체인, 스마트계약을 이용한 비즈니스 모델 등도 살펴본다.

이번 행사의 주요 어젠다는 블록체인 체크리스트는 효과적 활용과 도입을 위한 자가 진단법, 사물인터넷을 위한 블록체인, 블록체인의 현실적 접근과 활용, 스마트계약: 무한 비즈니스의 출발점 등이다. 또한 ‘블록체인이 직면한 기술과 제도적 한계를 넘는 실질적 방안 모색’을 주제로 한 패널 토의도 실시된다.

블록체인 컨퍼런스의 상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개요

행사명 : 도입과 활용을 위한 블록체인 컨퍼런스
일 시 : 2015년 3월 24일(목) 14:00 ~ 18:00
장 소 : 서울 역삼동 GS타워 25층
등 록 : 핀테크코리아
주 최 : 핀테크 매거진 THE fintech

블록체인 컨퍼런스: http://fintechkorea.com/2419/
핀테크코리아: http://fintechkorea.com/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이성주 팀장
070-7566-8190
이메일 보내기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