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앤조이-희망이음, 지역아동센터 문화 체험 지원

뉴스 제공
희망이음
2016-03-14 13:03
서울--(뉴스와이어)--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권재환)과 국내외 입장권 전문 솔루션 패스엔조이, 대관령 순수 양떼목장이 12일 강원도 평창에서 지역아동센터 나무를심는학교 아동 10여 명을 대상으로 ‘양떼목장 문화체험’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양떼목장 문화체험’은 재능 나눔 협약을 체결한 희망이음과 패스앤조이가 문화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국내여행을 통한 다채로운 지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1월 13일 ‘충청남도 겨울여행’ 에 이은 두 번째 지원이다.

이날 양떼목장 체험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전국연합회(이하 지아연) 소속 나무를심는학교 아동 10여 명을 위해 패스앤조이와 순수양떼목장 측은 시설 입장료와 체험 비용을, 희망이음은 아이들을 위한 점심 식사와 간식, 부대 비용을 각각 후원했다.

26일에는 위스타트 속초마을 아동 4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양떼목장 체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고뢰자 지아연 대표는 “맞벌이로 바쁜 부모의 부재,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문화 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우리 아이들에게 이번 여행은 오랫동안 좋은 추억으로 간직될 것”이라면서 “문화 체험을 지원해주신 희망이음, 패스엔조이, 대관령 순수 양떼목장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희망이음 개요

희망이음은 공정한 교육기회 제공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교육적 자립을 지원하여 교육 복지를 선도하는 교육나눔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hopeium.kr/

연락처

희망이음
홍보팀
김아영 팀장
070-8015-9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