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아웃소스시티, 세계여성의날 기념 ‘핑크 파킹 이니셔티브’ 발표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1000명의 여성이 화요일 ‘세계여성의날’을 맞아 테콤그룹(TECOM Group) 산하 ‘두바이 아웃소스 시티’(Dubai Outsource City, 이하 DOC)를 찾았다. ‘세계여성의날’은 전 세계 여성의 사회, 경제, 문화, 정치적 성취를 기리는 날이다.

이 날 DOC는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여성 기업인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 손잡고 여성들의 확신과 웰니스를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주최했다. 요가, 쉬밤(sh’bam), 사운드힐링, 카포에이라(capoeira) 세션 등의 활동과 지역사회 파트너가 후원한 경품 행사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DOC에는 약 8000명의 입주사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이 중 약 35%가 세계 50여 개국 국적의 여성들이다. DOC는 이와 관련, 새로 ‘핑크 파킹’(Pink Parking) 제도를 도입해 여성에게 보다 편안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로 했다. DOC는 DOC 차량을 운전하는 모든 여성 운전자에게 ‘핑크 파킹’ 스티커를 발급하며 이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건물 입출구 인근에 마련된 전용 주차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여성전용 주차공간 개념은 한국과 홍콩 등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UAE 내 첫 도입을 계기로 향후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두바이 아웃소스 시티(Dubai Outsource City) 개요

테콤그룹 산하의 두바이 아웃소스 시티(Dubai Outsource City, 이하 DOC)는 두바이 아웃소스존(Dubai Outsource Zone)의 새로운 이름으로 아웃소싱 업계의 성장과 발전에 매진하는 독창적인 비즈니스 커뮤니티다. 동서 교차도로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DOC는 다양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웃소스 가치 사슬에 속한 기업이 역내 기업 설립에 도움이 되는 완벽한 에코시스템을 지원한다. 두바이 인터넷 시티(독창적인 비즈니스 커뮤니티)가 2007년 설립한 DOC는 안정적인 IT 인프라, 시설 관리, 24시간 보안 등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S), HR, ICT 아웃소싱, 백오피스, 콜센터 운영 등의 분야와 더불어 항공, 은행 등 공유 서비스 기업으로 구성돼 있다. 이처럼 독창적인 구조는 기업이 중앙 집중형 단일 커뮤니티에 모든 아웃소싱 업무의 기반을 둘 수 있도록 지원하며 구역 내 다른 기업과의 교류 기회도 제공한다. DOZ에는 에미레이트(Emirates), 인터글로브(Interglobe), 젠팩트(Genpact) 등 업계 대표주자를 포함한 140개 이상의 기업이 입주해 있다.

*출처: ME New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120050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ubaioutsourcecity.ae

연락처

두바이 아웃소스 시티(Dubai Outsource City) 홍보대행
알렉사 후프트 그라플란드(Alexa Hooft Graafland)
+971-55-559-7404
AHooftGraafland@bellpottinger.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