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수제 명품 카메라 가방 ‘바버샵’ 런칭

뉴스 제공
세기P&C
2016-03-15 09:38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이탈리아 수제 명품 카메라 가방 ‘BARBERSHOP’의 국내런칭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월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동안 바버샵 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4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0만원권, 2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3만원권을 각각 증정하는 행사로 오는 4월 10일까지 세기피앤씨 직영매장에서 단독 진열, 판매되며 ▲ 롯데백화점 본점 (MEN’S AGIT) ▲ 롯데월드타워 잠실점 (EL CAMERA) ▲ 롯데백화점 평촌점 (MEN’S AGIT) ▲ 롯데백화점 중동점 (EL CAMERA) ▲ 세기P&C본사 (BRAND SHOP) 총 5곳에서 바버샵 가방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세기피앤씨는 바버샵 런칭을 홍보하기 위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위 5개의 세기P&C 매장을 방문하여 진열된 바버샵 이미지 혹은 실제 착용컷을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외) 업로드하면 총 3명을 추첨하여 바버샵 여권케이스(판매가 20만원 상당)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마찬가지로 4월 10일까지 동일 기간동안 진행된다.

바버샵 마케팅 담당자는 “바버샵은 이탈리아에서 100% 수작업을 통해서 만들어지는 명품 카메라 가방으로 카메라 가방같지 않은 외관과 더불어 가죽의 질감, 디자인의 디테일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며 “희소성이 높은 바버샵 가방을 런칭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런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