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니, 진짜 유황 가루 미스트팩 ‘달토니 설퍼 라인’ 출시

뉴스 제공
파라벨라
2016-03-16 09:00
서울--(뉴스와이어)--고대 이집트, 동의보감 등 예로부터 유황은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피부에 적용하기가 어려워 유황비누나 온천 정도로밖에 접할 수 없었고, 그 효능에 비해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보고 있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안티폴루션 자연원료 화장품 브랜드 ‘달토니(DALTONI)’가 최적의 배합 기술로 유황을 매일 사용해도 자극이 없도록 한 ‘설퍼 슬리핑 미스트팩(Sulfur Sleeping Mist Pack)’을 선보였다. 가격은 50ml에 2만4천원이다.

달토니 ‘설퍼 미스트팩’은 슬리핑팩 형태로 추가적인 세안이나 팩 제거 없이 매일 밤 뿌리는 것만으로 유황의 피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국내산 유황 가루와 에센스를 분리, 실제 유황 가루를 볼 수 있도록 하여 첨가물에 대한 신뢰감을 더했다.

달토니는 특히 EWG 안전등급 1등급 성분만으로 구성된 식물성 천연 방부 시스템을 적용하여 피부 진정, 피부 노폐물 제거, 피지 조절, 모공 조임 효과, 피부 탄력 등 민감성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밝혔다.

달토니 ‘설퍼 미스트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적립금과 3월 한 달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 중이다.

한편 달토니는 유황의 안전한 배합 기술을 바탕으로 설퍼 클렌징 젤 등 다양한 설퍼 라인 스킨케어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달토니 개요

Alchemist(연금술사)는 세상의 물질을 조합하여 황금을 만들 수 있다고 믿었다. 하지만 그들의 꿈은 Dalton이라는 영국 화학자의 과학적인 이론으로 불가능함이 증명되었다. DALTONI(달토니)는 그런 ‘Dalton’이 ‘Alchemist’를 꿈꾼다면 어떨까라는 상상에서 시작하였다. 화장품으로 트러블을 완벽하게 없애거나 피부 노화를 막는 것은 불가능한 꿈일지 모른다. 불가능함을 알고 있음에도, Dalton처럼 과학적인 방법으로 그 꿈을 향해 나아가고 싶은 신념을 브랜드에 담고자 한다. DALTONI(달토니)는 그런 Dalton을 따라가려는 사람들(-ee)이자, 피부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하고 싶다는 순수한 꿈을 꾸는 브랜드이다.

달토니 공식 온라인몰: http://www.daltoni.co.kr

연락처

달토니
김지은 매니저
1661-68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파라벨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