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도출 솔루션 ‘트리즈닥터’, 세빗 전시회 참가

특허 받은 아이디어 도출 솔루션 ‘트리즈닥터’로 세빗 참가

KAIST를 비롯한 대학들과 기업에서 아이디어 도출 도구로 활용

서울--(뉴스와이어)--이트리즈(대표 신정호)가 독일 하노버에서 14일(이하 현지시간)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정보통신 박람회 세빗(CeBIT)에 참가하여 아이디어 도출 솔루션인 ‘트리즈닥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트리즈닥터는 창의적 문제해결 방법론인 트리즈(TRIZ)를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최근 관련 특허 3건을 등록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트리즈닥터는 모바일 앱과 아이디어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KAIST를 비롯한 대학들과 기업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 도출을 위한 도구로 활용 중이며 특히 많은 초·중등학교에서 창의력 개발 및 발명 교육을 위한 교구로 사용되고 있다.

트리즈는 구 소련에서 개발된 창의적 문제 해결 방법론으로 LG, 삼성, 포스코, GE, 인텔, 지멘스 등 국내외 기업 및 대학에서 창의성 교육 및 문제 해결 방법으로 널리 활용 중이다.

이트리즈는 트리즈닥터 솔루션을 통해 천재들의 창의성이 우리들의 상식이 될 수 있다며 세빗 참가를 계기로 해외 시장 진출을 보다 확대하여 한국에서 개발된 솔루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트리즈의 이번 세빗 참가는 유럽 진출을 희망하는 창업기업을 육성하기 위한 창업진흥원의 전폭적인 지원(유망지식서비스기업 해외진출지원사업)으로 이루어졌다.

이트리즈 개요

이트리즈는 2013년 설립된 이래, 업계 최고 수준의 창의성 개발 교육 프로그램과 교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창의성’이 만들어 낼 수 있는 ‘모든 변화’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분야를 넘나드는 이노베이션 컨설팅 회사로 성장, ‘Make people smart for a better life’ 라는 미션 아래 다양한 사업을 전개 중이다. 트리즈, 디자인씽킹을 활용한 신제품 개발과 프로세스 혁신 분야의 컨설팅 사업, 창의적 문제 해결 역량을 강화하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WOW M.B.A를 운영하고 있다. 성인과 어린아이들의 창의성 개발 교육과 교구를 제작, 보급하는 교육 브랜드 ‘트리즈닥터’를 운영하면서 LG화학, 포스코, 삼성SDI, 카이스트 등 국내 유수의 기업 및 대학들을 대상으로 이노베이션 컨설팅과 창의성 교육도 하고 있다.

Platum 홈페이지: http://platum.kr/archives/56692

웹사이트: http://www.etriz.com

연락처

이트리즈
홍보팀
박수진 매니저
02-6406-02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트리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